위기는 계기다…언폴딩 님께 드리는 글.. 마지막회

by student posted Oct 27, 2012 Likes 0 Replies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인생이 작살나고 (당시는 정말그렇게 느껴졌다.) 완전히 쪽박 차게된 이유가  같이 일하면서 도와 주겠다던 영국 친구란 사실을 알고 부턴 xx 너무 미워서 복수를 결심했다한번 복수심에 불타기 시작하니 불은 잡을 길없이  거세졌다

그러면서 xx 점점더 미워 지더니 정말이지 죽이고 싶어졌다 xx 밉고 분한 생각에 도저히 잠을 잘수가 없었다잠자는 약을 복용 해도 소용이 없었다몇날몇일  잠을 못잤더니 사람이 미치기 일보직전까지 갔다.   정신상태가 불안정하니, 주위에 멀쩡한 사람들 까지 의심하게 되고그러니 더욱더 잠이 안오고 지옥이 따로 없었다.


잃어버렸던 돈을 찾았다고 감사 기뻐 찬양할때가 바로 얼마 전이었건만 다시 무너져 버리다니 x팔려서 기도도 못하고…  뭔가 도움이 될까해서 여러 설교 테입 이나 구해서 들어봤다.   달리 도움이 된건없었지만,  너무 지루해서 잠은 오기 시작했다. ^^  그러나 사실은 그게 컸다.    있다는게 당시에는 정말 고마웠다.


그러다 어느 순간 생각을 뒤집어 없는 설교를 듣게 됬다예수께서 나를 위하여 둘째 사망을 하였다는 당시 들은 말이었다정말??  그렇다면, 하늘까지 포기 했다는 이야기 인데어떻게 그걸수가부활을 분명했고, 부활할지도 알았었는데 문제를 좀더 구체적으로 연구한 목사님의 설교가 옳다는 결론에 도달했다 종교적인 희열 느꼈다.   과연 예수님의 사랑이 정도였나그런 생각이 지배하게 됬다그러면서 그렇게 미웠던 더이상 밉지않았다예수께서 그도 나만큼 사랑할거란 생각에 도저히 미워할수가 없었다물론 그렇다고 에게 사랑이 간건 아니다 더이상 밉지않고 친구 입장에서 이해가 되고 용서가 된것이다


당장 모든 소송 계획을 취소했다변호사가 깜짝 놀랬다좀더 싼데를 소개해 줄테니아님 자기가 잘아는 능력있는 변호사중에 컨틴젼씨로만 일하는 친구들읗 소개해 줄수도 있다고짜식, 진작 그러지…^^


죄가 많은 곧에 은혜가 넘친다고 했던가정말이다실패하고 넘어질 때마다 은혜로 내게 다가 오신 주님이시다.   이후로도 인생에 훨씬 굴곡이 있었지만  마다 자기 자신의 신실함을 나에게 증명해 주신 주님이시다.   돌아보건데, 나와 주님의 관계는 나의 믿음 때문에 유지 되었던 것이 아니라, 오직 그분의 신실하심 때문이었다.


내가 쓸때없이 이야기를 하게된 이유는 언폴딩님을 비롯해서 교회 기득권 상처입은 모든 젊은이 들에게 용기를 주기 위해서다겉으로 드러난 특권 누리는 기득권 층에 기죽을 필요가 전혀없다.   우리생각에 특권을 누리는 사람들도 사실 지옥을 드나들고 있는지 아무도 모른다.   우리를 행복에 이르게 하는 특권 오직 하나님의 사랑임을 나는 경험으로 안다이런 특권은 상황이 안좋으면 안좋을 수록 우리에게 강하게 다가온다.   그러므로 우리들은 앞으로 힘들고 상처받을 일들이 생기더라도, 우리가 받는 상처보단 상처를 능히 치유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에 촛점을 맞추는 진정한 특권    되었으면 한다.


마지막으로 언폴딩님께 다시한번 사과 드린다.   그리고 여러분들께 약속드린 조사심판, 1844, 종말론, 야곱의 환란, 등이 어떻게, , 기독교(재림교만 아니라) 필요한 기별인지 어떻게 구원과 연관이 있는지 말씀드린 다음 여러분들과 작별을 고할까 한다.

-student-

p.s.1  동안 너무 바쁘다 보니 약속이행이 늧었습니다. ^^

 

 ps2 미련님께 약조한 예수님의 인성문제와 대속문제에 대해서도 제생각을 글로 올리겠습니다.


Articles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