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주란 이름은 김일성의 아명(兒名)

by 먹통 posted Dec 17, 2012 Likes 0 Replies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김성주 "민주당은 공산당",우상호 "제 정신?"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박근혜 새누리당 대선후보 측 김성주 공동선대위원장은 17일 “민주통합당은 허무맹랑한 흑색선전, 선동을 하는 공산당 같은 당”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민주당 측 우상호 공보단장은 “백주대낮에 제정신이 맞느냐”고 맞받았다.

김 위원장은 이날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민주당의 어떤 말도 믿지 않는다”며 “민주당 대변인이 할 일이 없어서 거짓, 허무맹랑한 흑색선전을 하는 거를 보고는 민주당은 완전히 잡탕당이 아니라 거짓ㆍ흑색선전ㆍ선동하는 당이다. 완전히 옛날 공산당 같다”고 공격했다. 김 위원장은 ‘영계’, ‘소녀가장 박근혜 6억원’ 발언으로 도마 위에 오른 바 있다. 

김 위원장은 국정원 직원 사건과 관련 “국정원 여직원을 사찰하듯 해놓고, 한 여성의 인권을 유린한 사건”이라며 “인권변호사 출신인 문재인 후보가 이에 대해 아무렇지 않다고 얘기해 한 여성으로서 놀랐다”고 밝혔다.

한편 문 후보 측은 즉각 반발했다. 우 공보단장은 기자회견에서 “입만 열면 실수하시는데 우리 민주당을 공산당같다고 말했다. 이게 도대체 백주대낮에 경쟁하고 있는 상대방 정당을 공산당 같다고 표현할 수 있는지 제정신인가”라고 반문했다. 

우 단장은 “입만 열면 막말에 헛소리를 하니 정치 품위가 땅에 떨어지고 있다”면서 “김 위원장의 공식적인 사과와 선대위원장 사퇴를 촉구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어떻게 공당을 공산당이라고 비판하나. 참고로 김성주란 이름은 김일성의 아명(兒名)이라고 한다”고 되받았다. 

Articles

66 67 68 69 70 71 72 73 74 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