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한실과 연합회장이 다른 게 뭐냐?

by 유재춘 posted Apr 16, 2014 Likes 0 Replies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어찌 저런일이?

이를 어찌하면 좋단 말이야!

 

아~~

참예쁜 꽃이여~

못다핀 꽃이여~ 

 

 

--

 

 

교회청년님의 주장에 동의합니다. 하자를 찾기 힘듭니다. 타당한 시각입니다. 올바른 주장입니다.

정리함 해보죠. 이 교회가 이모양이 된 이유를 제가 함 보겠다 이말입니다.

이 집단은 조직이란 조직은 몽땅 다, 귄력이란 권력은 몽조리 소위 목사라는 인간들이 다 해먹었습니다.  기관이란 기관은 모두 눈에 보이는 조직 권력이란 것은 몽땅 다 저 자격미달 인간들이 차지한 다음 싸그리 다 해쳐먹었다 이말입니다.

전문적인 공부를 한적도 없고 전문적인 훈련도 받은적이 없고..... 그렇다고 머리가 되거나 머리가 돌아가는 것도 아니고....책임감 사명감 등 지도자가 될만한 기본적 소양 머 그런건 애시당초 없었고.....이제보니 가진 것까지 깡그리 거짓이라니........이거 하나 보고 오로지 이 것 하나에 목숨 걸고 모든 것 다 눈감아줬고..... 뭔가는 있겠지 설마 사기야 치겠어하고 목사 느네들 잘 먹고 잘사는 거 눈꼴 시거운거 보면서도 내 모든 것 희생했고.....목사 느네들 주둥이로 안식일 안식일 종말 종말 떠느는 거 그거 믿고 내 모든 고통 깡그리  다 참아왔는데....이제와서 뭐라고?.....암것도 머리에 든게 없는 것들 꼴같지도 않은 것들,  무식한 안식교 목사란 인간들이 다 말아 먹었다 이말입니다.

 

애초부터 그 모냥이였습니다. 그 와중에 인재란 인재들을 몽조리 다 짤라버리고 죽여버렸다고?....아 인간 악질에 저질!....꼴같지도 않은 저 먹사들에게 당한 인재들 얼마나 분하고 억울하고 기가 찼을까? 저따위 집단에 뭔 희망? 걍 우끼는 짬뽕이라 합시다.

뭣도 목사란 인간들이....학원조직도 목사란 인간들이... 병원이란 기관도.....연합회 합회 행정하는 자리도.....대학도 공장도...뭣도 뭣도....뭐든지 다 닥치는 대로 몽땅 다 먹사란 우끼지도 않는 수준미달 함량미달 인간들이 몽조리 다 싹쓸이 해 쳐 먹었다 이말입니다. 이게 망하지 않으면 뭐가 망할까나?

똥인지 된장인지 오줌인지 오렌지 쥬스인지 분간못하는 인간들 오로지 머리 쳐박고 처먹기만 하는 인간조건 미달 실제론 예수 안믿는 먹사들이 무자격에다 무식하기까지한 허당들이 다 말아 먹었다 이말입니다. 안식교 먹사들, 겉으론 하나님을 전면에 내세우고 예수를 빙자하면서 실제로는 (꿍꿍이 속셈으론) 완전사기극인 종말 종말 안식일 안식일  -안식일 진리? 이거 완전 사기입니다!- 들이밀고 사기치며 백성 겁 먹이고 백성 정신혼미 바보 만들어 놓고 권력재물 날도독, 꼴에 얼굴에 기름 잘잘 흐르는 목사들이 다 해쳐먹었다 이말입니다. 

 

순박한 백성 기만하고 순진무구한 백성들 지 하고 싶은대로 통제하고 목줄매고 지 멋대로 끌고가는데 안식일 안식일 안식일 사기,  종말 종말 종말 조작 보다 더  달콤한 미끼 있었을까? 불쌍한건 백성들이다. 아~불쌍한 백성들! 더 불쌍한 건 백성들이 이를 모른다는 것이다.

하나님 사업하느라 인재들 짜르는 거라고?......

무신 사업?  

뭐가 어째?

 

침 못된 인간들! 참 오랬동안 해 먹었군요. 해 쳐 먹었군요. 이제 그 후유증이 나타나는 겁니다. 지긋그긋한 인간들! 근데 후유증? 그 정도 그 수준 그 단계 아니죠. 그 동안 수도 없는 지적 권고 주의 타이름 경고 재경고 통첩 최후의 통첩...반복 또 반복...더 이상 남은게 없었어요. 남은 것?   망쪼죠  망하는 것 남아있을 뿐이지요.

님, 님이 지적하고 있는 문제는 사실 이 집단이 이꼬라지가 된 진짜 이유가 아닙니다. 그 건 양념입니다.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이교회가 요모냥 요꼬라지가 된 참 이유를 아십니까? 모르신다면 알고 싶으십니까?

님, 님이 제기하는
문제는 이제라도 극복이 가능합니다.

진짜 문제는 참 문제는 진실은 즉 진리는 무엇일까요?
이 집단이 가진 것이 무엇이냐 이겁니다. 

이 집단이 보유한 것이 무엇이냐 이거란 말입니다. 즉, 이 집단의 정체가 실체가 뭐냐 이겁니다.

가진게 진짜라면 위 지적한 문제는 이제라도 해결가능한 문제입니다.
보존할 가치가 있는 것이라면 어떠한 댓가를 치르고서라도 이제라도 방법을 찾아내고

위기를 극복해 낼 겁니다. 나부터 그일에 앞장설 겁니다.

가짜입니다. 기만입니다. 이 집단 이 교회가 가진 것이 순 사기라 이말입니다.

이제 한국사람들도 이 집단의 정체를 알아차렸다 이말입니다. 이제 이나라에는

이 사기가 안먹힌다 이말입니다. 

 

이 것이 사실이라면? 님이 지적하고 있는 것은 사치입니다. 

분합니다. 속은게 속상해 죽을 것만 같습니다.     

끝입니다. 그냥 종말입니다.
이 집단? The end입니다.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