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교회에 보내는 분명한 경고

by 김운혁 posted Jun 01, 2014 Likes 0 Replies 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재림 성도 여러분!!


여러분 저는 이 마지막시대에 여러분에게 전해 드려야 할 분명한 기별을 가지고 있습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귀를 막는것도 여러분의 선택이며, 듣고 거절하는것도 여러분의 선택이고, 듣고 받아들이는것도 여러분의 선택 입니다.  저는 여러분의 선택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저는 제 생명이 다하는 날까지 제게 맡겨진 사명을 다하고 갈것입니다. 


제가 드리는 기별은 여러분을 주의 재림을 위해 준비시키는 기별이며, 다가오는 짐승의 환란을 통과 할 수 있도록 준비시키는 기별이고,다가오는 흔들림을 위해 여러분을 준비시킬 것입니다. 


제가 여러분께 전해 드리고자 하는 기별은 자료실에 연합회에 제출한 문서 속에 대부분 들어 있습니다. 물론 다니엘 12장에 대한 내용은 거기에 들어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분명한것은 연합회에 제출한 문서를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다니엘 12장에 대한 내용은 자동적으로 거절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서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다만 여러분에게 남아 있는 은혜의 시간들동안 여러분이 연구해야할 분야를 말씀 드리겠습니다. 


첫째, 다니엘 8장,9장과 에스라 7장을 집중적으로 연구 하십시요. 

이 내용에서 발견하고 검증해야할 주제는 예수님이 돌아가신 연대와 예수님이 돌아가신 요일 입니다. 


둘재, 예수님의 수난 주간에 대해 집중 적으로 연구 하십시요.

이 내용에서 발견하고 검증해야할 주제는 예수님이 나귀를 타고 입성하신 요일, 무화과 나무를 저주한 요일,  그리고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신 요일과 수난 주간속에 나타난 "큰 안식일"의 의미와 요일 입니다.  그 내용을 계시록 14장 12절과, 12:17과 함께 연구 하십시요.


셋째, 다니엘 12장을 집중 적으로 연구 하십시요.

다니엘 8장 14절에 2300 days 라는 표현 대신에 왜 2300 evening and morning 이라고 표현 했는지 생각해 보십시요. 

그리고 하나님께서 2300이란 숫자를 선택하신 그 배경과 이유에 대해 면밀히 시간적 구조를 살펴 보십시요. 

화잇 여사는 마지막 날 사건들 17페이지에서 다니엘 12장을 연구하라고 권면하고 있습니다. (1903년도)

다니엘 12장은 여러분이 앞으로 겪게 될 믿음의 시련과 지구 역사의 마지막 사건들에 대한 비밀을 알려 줍니다. 


넷째, 계시록 13장을 연구 하십시요.

계시록 13장에 나오는 마흔두달은 과거 1260년의 박해를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죽게 되었던 상처가 나은 후에 일이므로 앞으로 다가오는 일입니다. 다니엘서 12장과 더불어 연구 하시기를 바랍니다. 

친애하는 재림 성도 여러분!! 

주변의 눈치를 보지 마시고, 사람을 두려워 하지 마시고 오직 하나님을 경외하는 가운데 말씀을 연구 하십시요. 

미쁘고 신실하신 주께서 여러분을 진리로 인도 하실것입니다. 

이제 다가오는 건국 이래로 없던 환란과 핍박을 통과 하기에 앞서 여러분 자신을 하나님의 전신 갑주로 무장 하셔야 할 시기는 바로 지금 입니다. 모든 사사로운 죄들을 벗어 버리시고 오직 말씀에 메어 달리시기를 바랍니다. 


주님 속히 오십니다.  이 모든 일이 이세대가 다 지나가기 전에 끝날 것입니다.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