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생애하실때부터 알려주신 재림의 시기

by 김운혁 posted Oct 27, 2014 Likes 0 Replies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재림 성도 여러분!

 

요한복음 5장 25절은 주님이 언제 재림 하시는지 주님이 제자들에게 직접 말씀 하신 내용 입니다.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죽은 자들이 하나님의 아들의 음성을 들을 때가 오나니 곧 이때라 듣는자는 살아나리라"

 

그런데 요한복음 5장은 그 배경이 절기 입니다. 구체적으로 무슨 절기인지는 여기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그 후에 유대인의 명절이 있어..." 요 5:1

 

25절에서 주님께서는 주님이 재림 하셔서 죽은 자들이 다시 살아나는 부활의 사건이 있을것인데 그 사건이 바로 이맘때즈음에 일어날 것이다 라는 말씀을 하시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5장의 절기가 과연 어떤 절기인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요한복음 4장 1절을 보시면 요한이 아직 감옥게 갇히지 않은 상태 입니다. 그리고 5장 35절에 가시면 " 너희가 넉달이 지나야 추수할 때가 이르겠다 하지 아니하느냐?" 라고 말씀 하셨습니다.   추수는 니산월 부터 시작 됩니다. 그러므로 이 사마리아 여인을 만난 때는 태양력으로 서기 27년 12월, 아니면 28년 1월 정도 됨을 알 수 있습니다.  이때로 부터 조금 있다가 요한이 붙잡혔습니다.

 

후에 요한이 감옥에서 사람을 보내어 " 오실 그이가 당신이오니이까?" 라고 묻습니다. 그 장면은 마 11장에 나옵니다. (3절). 그런데 12장 1절에 가면 " 그 때에 예수께서 안식일에 밀받 사이로 가실새 제자들이 시장하여 이삭을 잘라 먹으니" 라는 표현이 나옵니다.

밀은 태양력으로 5월즈음에 완전히 익습니다.  그러므로 이 때는 5월 또는 6월정도로 볼 수 있습니다.

 

이로보건대 요한복음 5장 1절은 유월절 절기임이 분명 합니다.

 

사마리아 여인을 만난것은 서기 27년 12월정도 이고,  요한복음 5장의 절기의 배경은 서기 28년도유월절이며, 요한이 제자들을 보내서 오실 그이가 당신이냐고 물은것은 서기 28년도 5월,6월 정도 입니다.

 

주님은 요 5:25의 말씀 대로 유월절 기간에 오십니다.

 

이 사실에 대하여 화잇 여사는 다음과 같은 영감의 글을 기록해 놓았습니다.

 

"그리스도께서는 당신의 말씀을 듣는 자들에게 기이히 여기지 말라고 명하신 후에 한층 더 넓은 시각에서 장래의 신비를 그들 앞에 공개하셨다. 그는 말씀 하셨다. "무덤속에 있는 자가 다 그의 음성을 들을 때가 오나니 선한 일을 행한 자는 생명의 부활로 , 악한 일을 행한 자는 심판의 부활로 나오리라"(요 5:28, 29)   시대의 소망 1권 210페이지 영문.

 

주님이 25절에서 말씀 하신바 "곧 이때라" 라는 예언은 주님이 죽으시는 십자가에서 죽으시는 순간에 일차적으로 성취 되었습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다 이루었다" 라고 크게 외치셨을때 그 소리를 무덤속에 있던 사람들이 들었습니다.  그 순간 바위가 터지고 지진이 나며 죽은 자들의 무덤이 열렸습니다.

 

"예수께서 크게 소리 지르시고 영혼이 떠나시다. 이에 성소 휘장이 위로부터 아래까지 찢어져  둘이 되고 땅이 진동하며 바위가 터지고 무덤들이 열리며 자던 성도의 몸이 많이 일어나되"

 

 이 부활의 사건은 주님의 재림때에 확실히 성취 될것입니다.

 

이사야 46:10의 말씀대로 주님께서는 종말을 처음부터 알려 주셨습니다.

 

주님께서는 이 지구를 엿새 동안 창조 하심으로 이 지구 역사가 6천년이 될것을 미리 보여 주셨습니다.

 

이사야 46:10말씀 대로 종말을 처음부터 우리에게 알게 하셨습니다.

 

주님은 2030년 4월 18일= 아빕월 15일=보름날= 큰 안식일= 제칠일 안식일=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 유월절 기간에 오십니다.

 

준비 합시다.


Articles

87 88 89 90 91 92 93 94 95 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