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호스로 물주기

by 시사인 posted Jun 24, 2015 Likes 0 Replies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소방호스로 물 주기

 

현 대통령님께서 강화도 어느 논바닥에 말라붙은 모줄기가 안타까워 물주기하는 장면이 잡혔습니다.  (아래 사진 참조)

 

근데 뭐, 딱, 불난 집에 소방호스로 물 뿌리는 그 각도 같습니다. 그래도 보았던 건 있다 이거겠지요.

 

그나마, 그럼에도 2007년 대통령후보 안 된 일이 남북 통일에 얼마나 다행이던가 가슴 쓸어내립니다. 

 

덕분에 저는 고난을 (무지하게) 겪었고 본 필자의 글을 읽으시는 님들은 전후를 모를 찌라도 저에게 감사하여야 옳습다. 저의 글 있었음에도 ㅡ   김정일은 2011년 겨울 사망했습니다.  

 

불난 집에 물 주는 일과 가뭄으로 말라붙은 논바닥에 물 주기는 각도에서부터 달라야 합니다.  그렇겠지요?  헌데 논바닥 귀퉁이로 살살 물이 흘러들어갈 수 있도록 소방호스 설치해주면, 사진빨은 안 살아납니다.  해서, 대통 주변엔 그 각도 교정해줄 인간 조차 없습니다. 

 

국민들은 이 극심한 가뭄의 원인이 무엇인지 압니다.  최소한 ~ 백성들은 무지해도 그 정도는 알고 그렇습니다. 

 

이상, 한은경. 다음 카페에서

 

 

관련기사 >>>>>>>>>>>>>>>>>

http://media.daum.net/politics/others/newsview?newsid=20150624000412501&RIGHT_REPLY=R6

 

247BCE4C558A086107B6DC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