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11:56 " 저가 명절에 오지 아니하겠느냐? "

by 김운혁 posted Jun 30, 2015 Likes 0 Replies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재림 성도 여러분. 


요 11장에 보시면 주님이 돌아가실 유월절이 점점 가까워 질때에 많은 사람들이 시골서 예루살렘에 올라왔습니다. 


그들은 성전에 모여서 수군거리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가 이번 명절에는 올라오지 아니하겠느냐?" 


이 말은 주님의 재림에 대한 예언적 발언입니다. 


10번째 장자 재앙의 밤에 천사가 각 집을 돌아다니며 문설주에 양의 피가 발라져 있는지 확인했던것처럼, 


오늘날은 주의 천사가 우리의 마음에 주님의 십자가의 보혈의 의미가 새겨져 있는지를 확인하며 분주히 다니고 있습니다. 


이것은 조사 심판 입니다. 


우리는 지금 유월절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이스라엘 백성이 약속의 땅 가나안에 가까이 이르렀을때에 하나님께서 그분의 자비하심으로 다시 유월절을 재건하라고 명령 하셨습니다. 


지난 40년동안은 불순종한 이스라엘이 유월절 지키는것을 허락하지 않으셨습니다. 계속 구름 기둥이 움직이는데 유월절을 지킬 수 없었던것은 당연한 것이지요. 


우리는 약속의 땅 가나안 접경에 가까이 이르러 왔습니다. 


이제 주님은 유월절을 재건하라고 명령 하십니다. 


주님은 " 저가 명절에는 올라 오지 아니하겠느냐? " 라고 말한 내용 대로 유월절에 재림 하십니다. 


주님은 2030년 4월 18일 아빕월 15일 큰 안식일에 재림 하십니다.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  큰날 = 큰 안식일 = 참된 제칠일 안식일 = 큰안식일 예수재림 교회 = 제칠일 안식일 예수 재림교회= 보름날 = 가나안 땅에 도착한 날= 이스라엘 백성이 약속의 땅 가나안의 곡식을 먹기 시작한 날 = 주님이 재림 하시는 날= 아빕월 15일 = 요 5:25, 요 5:1 , 마 27:50~52= 죽은 자들이 부활 하는 날= 2030년 4월 18일. 


이렇게 적어 드려도 깨닫지 못하신다면, 그리고 행동으로 옮길 용기가 없으시다면 제가 얼마나 더 정확히 꼬집어서 설명을 드려야 할지 더 좋은 생각이 떠오르지 않습니다. 


주님의 인자하심을 시험하지 마십시요. 늦기 전에 진리를 위해 일어서십시요. 일단 촛대가 옮겨지게 되면 주님은 이방인들 가운데서 그분의 이름이 크게 되도록 역사 하실 것입니다. 


Articles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