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18:1의 "큰 권세를 갖고 있는 천사"의 기별인 "큰 안식일"(요 19:31) + " 셋째천사의 기별" = 큰 외침

by 김운혁 posted Jul 18, 2015 Likes 0 Replies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재림 성도 여러분. 


말라기서에 보시면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선지 엘리야를 보내리니" 라고 말씀 하셨습니다. 


계시록 16:14에 보면 "전능하신이의 큰날" 이 바로 주의 재림의 날임을 인식하게 됩니다. 


계시록에 가면 하늘에서 한 천사가 내려오는데 " 권세"를 갖고 있는데 그 영광으로 땅이 환하여 진다고 소개 합니다.


화잇 여사의 글을 여기 인용해 보죠. 


"힘센 천사(계18:1)가 언제 하늘에서 내려와서 셋째 천사와 연합하여 이 세상을 위한 사업을 마칠 것인지에 관해서 말할만한 특별한 때를 갖고 있지 않다. 기별은 이것이다. 곧 우리의 유일한 안전은 새롭게 하시는 하늘의 능력을 받도록 준비하고 기다리는 것이며 우리 등불의 심지를 손질하고 불이 붙게 하는 것이다" 리뷰 1892.3월 29일. 


재림 성도 여러분 계시록 18장에 나오는 "큰 권세를 갖고 있는 천사" 가 이세상에 드러내고자 하는것은 바로 십자가의 영광 입니다. 


성경은 " 예수님에 대해 증거"하는것이 목적입니다. 


이 힘센천사의 기별은 셋째 천사 기별과 연합한다고 말합니다. 


셋째 천사 기별은 바로 안식일 즉 하나님과 사람사이의 표징이 되는 하나님의 인에 관한 것입니다. 


에스겔 20:12은 "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줄을 알게 하시고자 안식일을 주셨다"고 소개 합니다. 


우리의 심령을 거룩하게 하는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하나님의 사랑의 증표인 예수님의 십자가 희생 입니다. 


주님은 창조주로서 십자가에서 죽으셨고 "다 이루었다" 라고 외치셨습니다. 


왜 힘센 천사의 기별이 셋째천사와 연합하는지 생각해 봐야 합니다. 


셋째 천사 기별의 중심에는 아빕월 15일이 들어 있습니다.  


이 아빕월 15일은 우주의 영원하며, 완전한 해방을 의미 합니다. 


반역의 가능성이 완전히 제거된 완벽히 평화로운 우주시대가 시작된것은 바로 예수님의 십자가 희생 때문임을 우리는 알아야 합니다. 


주님이 수요일에 돌아가셨다는 단순한 사실 속에 아빕월 15일은 십자가로 말미암아 제정된 것이며 영원히 구속의 기념일로 지켜지게 될것임을 우리는 인식해야 합니다. 


우리가 거룩하게 되는것은 하나님의 선하심을 깊이 생각하고, 찬송하며, 감사할때에 이루어 집니다. 


재림 성도 여러분.


요한이 기록한 계시록 18:1에 나오는 권세를 가진 천사 


요한이 기록한 요한복음 19:31에 나오는 안식일 아빕월 15일


요한이 기록한 계시록 16:14에 나오는 "여호와의 날"


말라기선지자가 기록한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 


우리는 실상 "큰 안식일 예수 재림 교회" 성도라는 사실을 알고 자부심과 감사를 느끼기에 충분 합니다. 


큰 안식일에 예수님이 재림하신다는 사실을 믿는 무리들을 하나님께서 일으켜 세우실 것입니다. 


알쏭달쏭 하십니까?   이 엄숙한 시기에 가볍게 저의 기별을 평가하지 마시고 기도하시며 정말 간절한 마음으로 성경을 다시 살펴 보며 


우리의 믿음을 재검증 하는 기회들을 갖게 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 어떤 재림신자분이 저에게 이런 말씀을 하셨습니다. 


" 하나님이 이런 중요한 기별을 자네 한사람에게만 알려 주실것 같은가? 하나님은 결코 한 개인에게 전세계적으로 중대한 기별을 맡기시지 않을걸세." 


저는 이렇게 대답 했습니다. 


"노아 할아버지가 이 세상이 물로 멸망할것에 대해 경고하라고 선택 받은 유일한 사람이었습니다.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


재림 성도 여러분. 


계시록 11장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하나님께서는 단 두사람의 선지자를 세우사 이 온 세상을 경고하실것입니다. 


하나님의 손은 짧아진 적이 없습니다. 


우리 모두 주 앞에 겸비히 하나님의 말씀을 진지하게 살펴 봐야 하지 않을까요? 


셋째 천사의 기별에 나오는 "하나님의 인"은 결국  예수님의 십자가의 의미를 이해하는 자들의 마음에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피가 뿌리워지고 천사들은 그 표식을 인식하며  일곱재앙과 재림의 날 이루어지는 장자 재앙에서 구원을 받게 될것입니다. 


그래서 144000은 첫열매들 즉 장자로 불리워지는 것입니다. 


주님의 재림은 말 그대로 유월절이 될것입니다. 


우리는 유월절을 위해 준비하는 중에 지내고 있음을 생각 합시다. 


제칠일 안식일 예수재림교회. 


참 이름이 길죠. 이단소리도 많이 듣고요. 


하지만 이 이름은 지상에서 가장 보배로운 이름 입니다. 


제칠일 안식일에 예수님이 재림하신다는 사실을 믿는 교회 입니다. 


영어로seventh day adventist 인데요. 


사실 "제칠일" 이라고 할때 그 참된 깊은 의미는 가장 위대한 안식일인 "아빕월 15일"을 일컫는 것이죠. 


그래서 "큰 안식일인 아빕월 15일에 주님이 재림 하시는것을 믿는 교회" 가 바로 참된 "제칠일 안식일 예수재림교회"입니다. 


많은 재림교회 성도들이 이 기별을 거절할 것이며, 또 많은 개신교도및 카톨릭 성도들이 이 위대한 기별을 받아 들이고 주님의 창고에 알곡으로 들어가게 될것입니다. 


교파가 우리를 구원해 주는것이 아니라 진리를 아는것이 중요합니다. 


"영생은 곧 유일하신 참 하나님과 그의 보내신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니이다" 라고 하셨죠. 


행 17:11의 베뢰아 사람들처럼 성경을 날마다 상고하며 내가 믿는것이 과연 성경의 지지를 받는지 점검합시다. 


주님은 큰 안식일인 아빕월 15일 재림 하십니다. 


2030년 4월 18일은 바로 큰 안식일이죠. 이날이 바로 여호와의 큰 날입니다. 계 16:14.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