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끝났습니다.

by YJ posted Apr 11, 2012 Likes 0 Replies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이제 한국 선거 끝났습니다.

민주시민답게 다수결에 의하여 판가름 난  결과를 받아들이고

우리모두 고국이 잘 되도록 응원합시다.

 

여러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어제 괜히 바님의 글에 딴지걸어 시끄럽게해서 미안합니다.

 

감사합니다.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