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한국 선거 끝났습니다. 민주시민답게 다수결에 의하여 판가름 난 결과를 받아들이고 우리모두 고국이 잘 되도록 응원합시다. 여러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어제 괜히 바님의 글에 딴지걸어 시끄럽게해서 미안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