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ctice]
오래간만에 들어보는 . . [이성관]님의 . . 우렁찬 찬미 !!
<iframe src="http://player.vimeo.com/video/42059623" width="400" height="300" frameborder="0" webkitAllowFullScreen mozallowfullscreen allowFullScreen></iframe>
<iframe src="http://player.vimeo.com/video/42059623" width="400" height="300" frameborder="0" webkitallowfullscreen="" mozallowfullscreen="" allowfullscreen=""></ifr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