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어야 하나 울어야하나

by tears posted Aug 01, 2012 Likes 0 Replies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모처럼

재림마을에 들럿더니

백상진박사에 관한 광고및 글이 올라 왓더군요.


의학박사에 내과의사 그리고 대학교수


그런데 의학박사학위는 어데서 받으셧나

이젠  MD에  내과의사까지.



웃어야 하나 울어야하나.


Please see the advertisement.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