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시랭의 추천뉴스 코멘트]
종북색깔론 아님 말고?
[낸시랭] 2012.10.01 03:01 (원문 보기)
민주당의 정동영 전 의원이 문재인 민주통합당 선대위의 남북경제연합위원장으로
선임돼 활동을 시작하자, 새누리당이 허겁지겁 종북 색깔을 씌우려다
'엄청난 실수'를 범했네요.
박근혜 후보의 인혁당 사과 하루 만에 '간첩 색깔론' 공세를 폈다는대요.
이에 민주당은 "새누리당은 '간첩 조작·생산당'이냐"는 논평으로 맞섰다고 하네요.
결국 28일 새누리당은 수석부대변인이 서면브리핑을 통해
"정동영은 이인모와 무관, 정동영에게 죄송"이라며 공식 사과를 했군요.
선거철마다 나오는 빨갱이드립
아님 말고?
일단 지르고 봐~
~~~앙~~~~~~~!
낸시랭의 추천뉴스
정동영, 간첩에게 대북사업권? 새누리당 결국 사과 (오마이뉴스 2012.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