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간 오전 10시 53분
컴을 바꾸었더니 사용법이 익숙지 않습니다
사진올리고 내리는데도 한참이나 걸립니다 ㅎㅎㅎ
분위기를 서로 서로 업시키네요 모두들 고맙습니다
사무실 직원들이 월출산 산행을 지난 주 다녀왔습니다
절 찾아보세용 누굴까용 ^^~~~~~

한국시간 오전 10시 53분
컴을 바꾸었더니 사용법이 익숙지 않습니다
사진올리고 내리는데도 한참이나 걸립니다 ㅎㅎㅎ
분위기를 서로 서로 업시키네요 모두들 고맙습니다
사무실 직원들이 월출산 산행을 지난 주 다녀왔습니다
절 찾아보세용 누굴까용 ^^~~~~~

출석합니다
아래 오른쪽에서 세번째
이유? 닉네임이 바다님이니 파란색 좋아할것 같아서.
맞으면 딩동댕 주시고 아니면 땡주세요
조수아님 ,초록빛님 모두 땡땡땡입니다요
발상의 전환을 ? !!!!
아 재미있다 ㅎㅎㅎ
바다님
지금 뭐하요
님도 공주과 출신이라요
아이고 무서버래이
난 공주과에 질린 사람인디
딱히 보면 바다님이 훤히 보이는디
뭐그라사소이잉.
기 중에서 가장 바다를 많이 닮은 사람이 바다제
얼굴 크고 - 바다처럼
가슴도 크고 - 바다처럼
마음도 크고 - 바다처럼
딱 보인다 보여이
그려요
멋쟁이 바다님
그 미모가 영원하라이잉
잠수님, 웰캄 백 입니다.
우리 홍역 치루는 동안 어디 계셨습니까?
방가 방가
억수로 보고 싶었는데
홍역이라 이 정도를 가지고시리
홍역이라 칼수가 있능교
이것을 두고시리 조족지혈이라 카지
조족지혈 - 새 발의 피
잠수는요
동남아시아를 다녀왔당게요
피곤하야 코피 펑펑
민스다 보고싶어 혼이 나땅게요
암튼 방가 방가 방가요
땡?
그럼 오른쪽 1번째
맞혔죠?
아이고
잠수님 오셨네요
무지 반가워요
안 갈쳐주지요 ^^
지구 반대편끼리 우리 웃어봅시다
잠수님이 댓글수정하시나봐요
나도 봤는데 ...
이야기보따리 풀어놓으시려나봐요 ㅎㅎㅎ
난 신비주의자라니깐요
잠수님이 나중에 만나자 했는데 클났다
신비주의 탄로나겠네^^
초록빛 님
방가 방가
나도요 억수로 방가운기라요
나두요 무지 무지 무지 방가운기라요
그라서 방가 방가 방가
돌아와보니
코뿔에 걸려 콜록 콜록 거리고 있구만요
코뿔에는 콩나물에 고추기루 확 쳐서 무거면 즉빵인디
암튼 초록빛님 방가요 방가 방가 방가
아래줄 가운데 제일 넉넉한분이죠
우리 마눌님 닮으셨네
내 취향인데...
나는 이거나 저거나 넉넉한 것이 좋더라
바다는 항상 넉넉하지라
심술 나면 쓰나미도 되지만......
잠수님
잠수님 없으니 울고 싶어라....
여긴 찬바람이 붑니다
이제 겨울다워지려나봅니다
오후에 울 꼬맹이랑 걷기대회 참여해야 하는데 바람이 불어 쪼매 걱정됩니다
울 꼬맹이는 엄마 온다고 기대만빵입니다
목사님
제게는 심술 이란거 안키웁니다요 (자랑질)^^
김 기대 님
나 잠수 왔소이잉
그리도 보고 싶으소이까용
울고 싶어라
눈에 침이라도 쪼께 발라부고 그라소
ㅋㅋㅋ
나 지금요
댓글 삼매경에 푹 빠져 있당께요
건드리지 말아유우
방가 방가
만스다의 희망이여
그대 영원하라
바다님
안갈쳐 주지요 하니까 왠지
내가 맞힌것 같지만 그래도 또 신비주의로 나가시고자
하니 제가 밀어드리지요.
사진올려주셔서 감사드려요
다들 좋은분들 같네요
잠시만요 제가 맞추겠습니다.
맞추면 뭐 주실래~~요?
이 머리스타일의 주인공은 뒷줄 왠쪽에서 두번째...딩 동 댕! ...아! 난 너무 똑똑해...ㅋㅋㅋ
근데 위사진은 왜 5분전 이야유?

교회 다녀왔습니다
제 사무실 컴이 윈도우 7 로 되있는데 파일 사용이 xp와 많이 다릅니다
동료가 사진인화를 해서 나눠 주었는데 제가 파일로 달라 했어요
근데 그 파일이 넘 커서 여기서도 안되고 블로그로도 옮겨지지 않아요
해서 인화된 사진을 책상에 놓고 그것을 다시 디카로 찍은겁니다 그랬더니 5분전이 됬네요
예리하십니다요^^
머리가 나쁘니 손발이 고생합니다요
사진이랑 음악이랑 컴에 올리는 법을 다시 할려니 시간이 엄청 걸리네요 ㅎㅎㅎ
글고 형사 콜롬보 같으세요 ^^
그래도 안 갈쳐주지요 ~~~~~
바다님
방가 방가 방가 방가유
뒷 모습이 멋져부러요
중년의 나이에 비만도 아니시고
몸매 관리를 잘 하셨네유
다리도 늘씬 하시고시리
허리도 잘룩하시고시리
샤방 샤방 이십니다요
ㅋㅋㅋ
출석합니다.
사진 잘 보았습니다. 직원님들의 화기 애애한 분위기가 참 보기 좋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오케이, 오늘부터 (2014년 12월 1일) 달라지는 이 누리. 29 | 김원일 | 2014.11.30 | 45992 |
| 공지 | 게시물 올리실 때 유의사항 | admin | 2013.04.06 | 75544 |
| 공지 | 스팸 글과 스팸 회원 등록 차단 | admin | 2013.04.06 | 90700 |
| 공지 | 필명에 관한 안내 | admin | 2010.12.05 | 122670 |
| 335 | 왜그런가 ㅈㅈㄱ님의 게릴라 수법? 4 | 형광펜 | 2010.12.02 | 2479 |
| 334 | 엄마의 건망증 4 | 김기대 | 2010.12.02 | 2129 |
| » |
날 찾아보세요(12월3일 출석부) ㅎㅎㅎ
17 |
바다 | 2010.12.02 | 2524 |
| 332 |
누가 제일 먼저 생각나세요?
3 |
하하하 | 2010.12.02 | 2571 |
| 331 | 에라 모르겠다, 저도 한마디! 4 | 김주영 | 2010.12.02 | 2641 |
| 330 |
민초들의 분위기 전환을 위해서
1 |
저녁마을 | 2010.12.02 | 2378 |
| 329 | 용서의 향기가 민초스다에 가득하길.... 2 | 파란하늘 | 2010.12.02 | 2454 |
| 328 |
화난 어른들을 위한 초딩들의 선물
5 |
빨간펜 | 2010.12.02 | 3427 |
| 327 | 안식일 계명아래 가장 은혜가 필요한 안식일 교인 | 빨간펜 | 2010.12.02 | 2372 |
| 326 | 관지자님 누리님들 힘내세요 1 | 초록빛 | 2010.12.02 | 2237 |
| 325 |
꿈에 하늘에서 만난 천상병 시인
4 |
저녁마을 | 2010.12.02 | 2703 |
| 324 | 바이블님의 글들은 삭제 되었습니다 9 | admin | 2010.12.01 | 2397 |
| 323 | 바이블님께 드리는 마지막 진언 4 | 김원일 | 2010.12.01 | 2430 |
| 322 | 만인 구원론에 대한 고백 2 | 김기대 | 2010.12.01 | 2770 |
| 321 | 어려울때 내게 누가있었을까 1 | 지경야인 | 2010.12.01 | 2897 |
| 320 | 역시나 님 보세요.................///////////////---- | 사고방식 | 2010.12.01 | 2500 |
| 319 | 역시나?... | 숨어서 | 2010.12.01 | 2336 |
| 318 | 자유게시판은 얼마나 자유스러워야 하나 1 | 빈배 | 2010.12.01 | 2462 |
| 317 | 본질은 (12월2일 출석부---이제 그만 ~~~^^) 6 | 바다 | 2010.12.01 | 2328 |
| 316 | 관리자님 1 | 바다 | 2010.12.01 | 2310 |
| 315 | 안식일-구원 2 | 에버그린 | 2010.12.01 | 2321 |
| 314 | 가족 죽이기.. 3 | 김 성 진 | 2010.12.01 | 2468 |
| 313 | 자극적 단어 사용 자제 부탁 1 | 김기대 | 2010.12.01 | 1995 |
| 312 | 교리론 중심 신앙 vs 교회론 중심 신앙 10 | 김기대 | 2010.12.01 | 2849 |
| 311 | 민초스다 운영방침의 필요성.. 12 | 김 성 진 | 2010.12.01 | 4997 |
| 310 | 김 교수님, 이태훈 운영자님. | 기술 담당자 | 2010.12.01 | 2818 |
| 309 | 북 소리를 들어보세요 | 빈배 | 2010.12.01 | 2674 |
| 308 | 변화와 개혁-2- 2 | 로산 | 2010.12.01 | 2329 |
| 307 | 삭제당하는 재미, 삭제당하는 모습보는 재미 | 둥근세상 | 2010.11.30 | 2169 |
| 306 | 안식일 섹 스, 남탕 탐방기, 심하도다 님의 고추 철학, 그리고 이지안, 김민철님 | 김원일 | 2010.11.30 | 3943 |
| 305 | 목사도 직업이 있어야한다(퍼옴)뉴스앤조이 2 | 자비량 | 2010.11.30 | 2329 |
| 304 | 이미 이루어진 일요일휴업령?~~~ 5 | 고바우생각 | 2010.11.30 | 2460 |
| 303 | 368번과 관련해서........ 2 | 깃대봉 | 2010.11.30 | 2847 |
| 302 | 이런 분은 어떻습니까 2 (12월 첫날의 출석부---사명감마저 느끼며) 3 | 바다 | 2010.11.30 | 2730 |
| 301 | "구속사" - 그 무책임한 단어 : 또 한 번 강병국 목사님께 3 | 김주영 | 2010.11.30 | 5408 |
| 300 | 인준목사가 뭐길래 ? 3 | 이동근 | 2010.11.30 | 3187 |
| 299 | 질문드립니다. 3 | 몰라서 | 2010.11.30 | 2623 |
| 298 | 성중독.. 4 | 김 성 진 | 2010.11.30 | 3209 |
| 297 | 웃기지 마세요 2 | YJ | 2010.11.30 | 2825 |
| 296 | 허주님께 답 ( 좋은 책 ) 1 | ㅈㅈㄱ | 2010.11.30 | 3011 |
| 295 | 문맹 아내를 섬기고 아낀 후스(胡適) 박사 | 가정 | 2010.11.30 | 3180 |
| 294 | 김일성 김정일이 쌓은 악업(惡業)에 압사(壓死)할 김정은 4 | 시사평론 | 2010.11.30 | 3019 |
| 293 | 하문님에게 답글, 영어권 자녀들을 위한 아스파탐 관련 자료들 2 | 건강 | 2010.11.30 | 3219 |
| 292 | 질문입니다 3 | 지나가는이 | 2010.11.29 | 2657 |
| 291 | 일요일 휴업령 걱정할 시간 있으면 섹 스 하시라. 7 | 김원일 | 2010.11.29 | 3936 |
| 290 | 밑에 ㅈㅈㄱ님이 글을 삭제할까봐 증거로 남깁니다 2 | 형광펜 | 2010.11.29 | 3418 |
| 289 | 뇌를 공격하는 노 슈가--아스파탐--의 해독 3 | 건강 | 2010.11.29 | 5582 |
| 288 | 중년 이후를 비참하게 만드는 골다공증을 예방합시다 | 건강 | 2010.11.29 | 3161 |
| 287 | 군대 정신과 복학생 예찬 | OH | 2010.11.29 | 2776 |
| 286 | 컴퓨터를 가진 원시인! (原始人!) | 漢字 | 2010.11.29 | 3467 |
| 285 | 오해되는 하나님 바로알기! | 고바우생각 | 2010.11.29 | 3253 |
| 284 | 대혇차 운전 기사가 소형차 운전 기사님들께 부탁 드림 1 | 애로사항 | 2010.11.29 | 3495 |
| 283 | 크레딧 카드할 때 주의 사항 | 재정가 | 2010.11.29 | 4704 |
| 282 | 시대의 징조 : 미국 내 카톨릭의 성장 2 | 시사평론 | 2010.11.29 | 3295 |
| 281 | 말세 징조 항생제가 안 듣는다 | 과학자 | 2010.11.29 | 3067 |
| 280 | 소금쟁이의 비밀 | 과학자 | 2010.11.29 | 3442 |
| 279 | 화마에서 구원 받은 김장로 | 설면 | 2010.11.29 | 3096 |
| 278 | [김성진 의사님]의 . . 예언의 신을 도통한 글을 읽고 . . (독후감) 1 | 반달 | 2010.11.29 | 2839 |
| 277 | 세 테너 이야기 | OH | 2010.11.29 | 2917 |
| 276 | 가미가제 특공대에서 살아남은 청년 | OH | 2010.11.29 | 3321 |
| 275 | 나는 뒷 모습이 아름다운가 (11월 30일 출석부 ) 8 | 바다 | 2010.11.29 | 3453 |
| 274 | 안나 나잇의 불 같은 정열의 생애 | OH | 2010.11.29 | 3114 |
| 273 | 헌 신발 4 | 저녁마을 | 2010.11.29 | 4002 |
| 272 | 외교문서로 드러난 미국의 추악한 실상 1 | 김원일 | 2010.11.29 | 3500 |
| 271 | 죽을 준비 1 | 무실 | 2010.11.29 | 3174 |
| 270 | 사슴 두 마리 2 | 무실 | 2010.11.29 | 3158 |
| 269 | 하나님은 믿을 만한 분이신가? 2 | 고바우생각 | 2010.11.29 | 3709 |
| 268 | 최연소자 빨간펜님 2 | justbecause | 2010.11.28 | 3799 |
| 267 | 진정! . . 언론의 자유 . .를 원하시는가? 나도 한마디 . . . (섹스 라는 단어) 2 | 반달 | 2010.11.28 | 4174 |
| 266 | 허형만 목사님께 드린 이메일 7 | 김원일 | 2010.11.28 | 3957 |
아래 왼쪽에서 두번째? 출석 ^^.
모두 업되세요ㅛㅛㅛㅛㅛㅛㅛㅗㅗㅗㅗ 아ㅏㅏㅏㅏ-자ㅏㅏㅏ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