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춘님께 제 가족 사진입니다.....

by 박진하 posted Oct 20, 2012 Likes 0 Replies 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유재춘님,

님의 글 스스로 삭제하심이 좋을 듯 합니다.

댓글들은 다른 댓글이 달리면 자삭이 불가능하나

원글들은 댓글과는 전혀 상관없이

글쓴이가 삭제하면 원글은 물론 댓글 모두 사라집니다.

 

누구 말대로 부끄럽습니다.

뒤 돌아 보면 아무것도 아닌 일들에 우리가 이렇게

시간과 정력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님 스스로 저에 대한 모든 글들을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도 없었던 것으로 잊겠습니다.

 

휴일 오후 우리 아이들하고 가족끼리

오랫만에 산행을 하려고 합니다

호수에 가서 배도 타고...

시원한 가을 바람 쏘이며 모든 것 잊겠습니다.

 

님도 글 삭제하시고

평안함을 얻기 바랍니다.

 

한국에 오시면 한 번 연락 주십시오

뵙고 따뜻한 식사 한끼 대접해 드리지요.....

 

제 가족 사진 하나 첨부합니다....

아이들의 미소를 보면 모든 시름이 사라집니다..

 

크기변환_IMG_6211.JPG

 크기변환_IMG_3323.JP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