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들을 올리고 어떤 이유로 삭제를 하시는분들이 있으신데 그글들도 좋지만 촌철살인적 댓글도 같이 없어지니 아쉬운데 어떤 방법이 없나요 나만 느끼는건가......... 그리고 삭제되면 번호도 삭제되는데 맞는건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