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대항하여 북한을 이롭게 하는 어느 분이 당선되어 미군 철수, 연방제 등으로 나라를 북한에 바쳐 먹히게 하면 그후 어찌 될 줄 모르고들 그러시는데 월남의 예로 보면 월맹이 들어온 후 월남 정부를 헐뜯던 좌파 지식인 학자들, 언론인들, 교수들, 승려들, 학생들, ....은 월맹이 들어온 후 다 숙청 당하였습니다 월맹군은 그들을 기회주의자요, 한번 배신한( 월남을 )자들은 두번 배신 한다( 월맹을 )고 하여 수십만명을 다 죽였습니다. 그 결과 수만명의 보트 피플도 생겨났듯이, 남한도 북한과 친하고 좌빨( 좌파 빨갱이) 노선으로 나가시는 분들은 낮은 단계 연방제의" 우리 민족끼리 " 라는 명분으로 미군이 철수하고 나면 인민군 특수 부대가 국군 복장으로 땅굴 , 레이다에 안걸리는 저공 비행, 잠수함등으로 남한에 침투하여 어느 도시나 지방을 점령하면 그러면 남한 내 좌익들이 합세할 뿐 아니라, 좌파 대통령은 그것은 남조선 자체 내의 혁명이니 외국군은 간섭말라 하고 국군도 그침투 세력에 협조하라고 명하여 마침내 남한을 공산화하면 월남에서처럼 지금의 친북 좌파들은 김정은에 의해 다 숙청 당할 것입니다 김정일( 金正日 )은 전에 말하기를 " 남조선을 점령하면 1천만명은 해외로 탈출하여 나갈 것이고1천만명은 숙청하여 처형해 버리고, 나머지 굴복하는 3천만명과 북조선 인민 2천5백만이 합하여 새 조국을 만들 것이다" 라고 했는데, 과연 김일성 부자는 700만명을 죽인 살인마니 ( 6.25로 300만, 굶겨서 300만, 수용소 처벌로 100만 ) 과연 1천만을 죽일 사람이요 과거에도 자기에게 충성한 박현영이나 이강국, 그외 연안파, 갑산파 세력들 외에도 수 많은 사람을 간첩 누명으로 숙청하였고, 그 아버지를 닮아서 김정일이 그랬고, 지금도 김정은이 벌써 군부를 숙청하여 피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것이나 모두 다 이용만 당하고 숙청당하였듯이 지금 남한 내 친북 좌파들의 운명도 같으니, 박근혜가 당선되면 살고, 문재인이 당선되면 1천500만은 죽을 각오를 하여야 합니다 뭣 때문에 남한 국민들 반수는 살길로 가지 않고 죽을 길로 가려는 하는지모두들 마치 자살하려고 하는 것과 같으니, 그런 사단의 암시에 최면 당한 것에서 깨어나야 할텐데........................... 하나님께서 남한 국민들에게 은총 베푸시기를 바랄 뿐입니다
대한민국을 대항하여 북한을 이롭게 하는 어느 분이 당선되어 미군 철수, 연방제
등으로 나라를 북한에 바쳐 먹히게 하면 그후 어찌 될 줄 모르고들 그러시는데
월남의 예로 보면 월맹이 들어온 후 월남 정부를 헐뜯던 좌파 지식인 학자들, 언론인들,
교수들, 승려들, 학생들, ....은 월맹이 들어온 후 다 숙청 당하였습니다
월맹군은 그들을 기회주의자요, 한번 배신한( 월남을 )자들은 두번 배신 한다( 월맹을 )
고 하여 수십만명을 다 죽였습니다. 그 결과 수만명의 보트 피플도 생겨났듯이,
남한도 북한과 친하고 좌빨( 좌파 빨갱이) 노선으로 나가시는 분들은 낮은 단계 연방제의
" 우리 민족끼리 " 라는 명분으로 미군이 철수하고 나면
인민군 특수 부대가 국군 복장으로 땅굴 , 레이다에 안걸리는 저공 비행, 잠수함등으로
남한에 침투하여 어느 도시나 지방을 점령하면
그러면 남한 내 좌익들이 합세할 뿐 아니라, 좌파 대통령은 그것은 남조선 자체 내의 혁명이니
외국군은 간섭말라 하고 국군도 그침투 세력에 협조하라고 명하여 마침내 남한을 공산화하면
월남에서처럼 지금의 친북 좌파들은 김정은에 의해 다 숙청 당할 것입니다
김정일( 金正日 )은 전에 말하기를
" 남조선을 점령하면
1천만명은 해외로 탈출하여 나갈 것이고
1천만명은 숙청하여 처형해 버리고, 나머지 굴복하는
3천만명과 북조선 인민 2천5백만이 합하여 새 조국을 만들 것이다"
라고 했는데, 과연 김일성 부자는 700만명을 죽인 살인마니
( 6.25로 300만, 굶겨서 300만, 수용소 처벌로 100만 )
과연 1천만을 죽일 사람이요
과거에도 자기에게 충성한 박현영이나 이강국, 그외 연안파, 갑산파 세력들 외에도
수 많은 사람을 간첩 누명으로 숙청하였고, 그 아버지를 닮아서 김정일이 그랬고,
지금도 김정은이 벌써 군부를 숙청하여 피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것이나
모두 다 이용만 당하고 숙청당하였듯이
지금 남한 내 친북 좌파들의 운명도 같으니,
박근혜가 당선되면 살고, 문재인이 당선되면 1천500만은 죽을 각오를 하여야 합니다
뭣 때문에 남한 국민들 반수는 살길로 가지 않고 죽을 길로 가려는 하는지
모두들 마치 자살하려고 하는 것과 같으니, 그런 사단의 암시에 최면 당한
것에서 깨어나야 할텐데...........................
하나님께서 남한 국민들에게 은총 베푸시기를 바랄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