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인님께 묻습니다.

by student posted Feb 04, 2013 Likes 0 Replies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죄인님 wrote: "방금전 글에도 언급했듯이 기도를 통해 성령님께 힘입어 완전히 고치고 목사 혹은 이성애자로 인정받아야만 하는 것입니다."


-----------------------------------------------------------------------------------------------------------------------------------------------------------------------------------------------

죄인님,

죄인님 생각엔 죄된 성향을 가지고 있는 죄인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 지요.

죄인들도 성령님께 힘입어 죄된 성향를 완전히 고쳐야지만 목사로 인정받을수 있나요?

목사들은 죄로부터 완전히 "치료"를 받아서 더이상 죄의 성향이 없는 사람들이어야 하나요?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