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 합회의 S 목사님이 십일조 횡령한게 드러났더군요
연합회에서 회계감사까지 못하겠다고 했답니다.(너무 확실한 증거가 나타나서)
그런데도 본인은 끝까지 부인하고 계시답니다.
물증이 나왔는데도 말이죠.
더 자세한 정황 아시는 분 없나요?
정말 너무 하네요
그래놓고 교인들에게 십일금 철저히 내라고 설교하시렵니까?
그래도 한 사람의 인간적인 실수라고 변명하시렵니까?
영남 합회의 S 목사님이 십일조 횡령한게 드러났더군요
연합회에서 회계감사까지 못하겠다고 했답니다.(너무 확실한 증거가 나타나서)
그런데도 본인은 끝까지 부인하고 계시답니다.
물증이 나왔는데도 말이죠.
더 자세한 정황 아시는 분 없나요?
정말 너무 하네요
그래놓고 교인들에게 십일금 철저히 내라고 설교하시렵니까?
그래도 한 사람의 인간적인 실수라고 변명하시렵니까?
그럼여 교단 팔리시면 다 되지여~~
횡령해도 배임해도~~
쎆스하다 걸리면 그거야 피해자가 있으니 어쩔 수 없다지만~~
횡령, 배임이야 대충 사후 결의하면 끝나고~~ 쉬쉬하면 덮어지니~~
여태까지 단 한번도 세상 법의 잣대로 심판 받아본 적이 없으니~~ 세상을 윤리적으로 선도해 나가야 할 교회의 책무가 뭔지도 망각하고~~
사실 로산이도 말하기 부끄러울거야~~ 자기도 행정위원 출신이거든~~
엘렌지화잇과 교회의 코어 닥트린을 뭉개면서도 행정위원 및 교회 장로를 역임할 수 있다는~~ 증거거든~~
근데 사실 연합회에서 로산이의 정체성을 알면서 임명했겠어~~~
다 그렇고 그런거지 뭐~~
안 그러우? 알렉산더? 아 미안.. 로산.
교단 행정에 이토록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쏴
그럼 이 교회 나와봐요
여기서만 이러지 말고
이런 말 한다고 또 난리 버꾸 지기겠제?
멋대로 놀아요
그런데 이게 말이요?
"횡령, 배임이야 대충 사후 결의하면 끝나고~~ 쉬쉬하면 덮어지니~~"
그럼 횡령 배임이 사후에 결의하지 사전에 결의하나요?
그런 법에 육법 어디에 있지요?
한번 대 봐요 공부 좀 하게..
ㅋㅋ
로산아~~ 로산아~~
정신 줄 좀 놓치 마시고~~
님은 평소에 안식일 교회가 개신교회라고 바락바락 우겼잖아요?
예를 들어서 뉴스엔조이가 장로교, 감리교, 순복음 가릴 것 없이 부정부패를 비판하고 견제하는데 그 기사를 보고서
남의 교회 일에 신경 끄라고~~ 하는 사람은 한명도 없어요~
왜냐면 다 같은 형제교회니까 말이죠~
어느 교회를 출석하느냐가 중요한게 아니고 그 사람의 하는 말이 성서에 부합하냐가 중요한거 아닌가요~~
그렇지 않다면 이 교회야 말로 컬트 집단이지요~~
말이 어려워요~~?
그리고 횡령, 배임은 결의 여부와 상관없이 (몇가지 예의적 경우를 제외하고) 범죄가 성립 되거든요~~
하긴 로산이는 코어 독트린을 무시하면서도 행정위원도 하고 했다면서요~~
연합회장이 그 사실을 알았을까~~ 몰랐을까~~
몰랐다 해도 문제, 알았다 해도 문제~~
로산이는 안식일날 교회 구석에서 폰 만지작 거리면서 논대요~~
정신 차려요~~
혹시 먹는 약에는 그런 약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면 가만 있으면 이등한다
자 답이나 해 봐요
"횡령, 배임이야 대충 사후 결의하면 끝나고~~ 쉬쉬하면 덮어지니~~"
그럼 횡령 배임이 사후에 결의하지 사전에 결의하나요?
그런 법에 육법 어디에 있지요?
한번 대 봐요 공부 좀 하게..
ㅈ 도 모르면서 면장질 한다고...
"로산이는 안식일날 교회 구석에서 폰 만지작 거리면서 논대요~~"
교회에서 예배마치고 점심 먹고 켰다 왜? 떫어?
님아~~~
이 교단의 수준이 낮은 걸 내가 아니까~~ 일반 상법상 주식회사 수준의 회계처리를 바라지는 않아요~~
하지만 누가봐도 뻔한 배임 행위 (예를 들면 지난번 아파트 사건) 를 가지고~~
합의를 했다는데 합의서를 봤다는 사람은 없고~~
합의서가 존재한다면 합의의 주체가 누구며, 법인인감이 첨부된 것인지~~
공증은 받은 것인지~~ 확정일자는 받은 것인지~~ 에 대한 일언반구도 없이
그냥 팔리시 운운하면서 사후 결의로 합법화 시켜준다는데~~ 그런다고 해서 범죄행위가 없어지는게 아니에요~~
(아니면 사후 결의도 없나여~~~?)
우리나라 재벌 총수들의 경제 범죄가 대개보면 이사회 결의나 나름대로 적법 절차를 거친다고 하지만 그게 우리 법원에서는
씨알도 안 먹히거든여~~~
그러니까~~~ 로산아~~~
횡령, 및 배임도 어느 정도 법적인 형식을 갖추면서 할 수 있는거예여~~
주로 증권 시장에서 작전이 이런 식으로 벌어져여~~
대놓고 통장 돈 빼돌리는건 요새 안해여~~ 누가 그리 하나여~~~
로산아~~ 결론적으로~~
꼬우면 커밍아웃하고 장로교나 다니세여~~
그럴 용기 없어여?
왜 뛰쳐나갔다가 다시 들어가서 그렇게 욕을 쳐드시고 계세여~~?
로산아~~~
약은 먹고 다녀여~~ ?
2005도 4915, 89도1012 한번 찾아서 쳐보실래여~~?
ㅋㅋㅋㅋ
횡령 배임이 일어난 후에 판단하는 거지
횡령 배임도 일어나지 않았는데 사전 결의하냐?
자네처럼 정신줄 놓으면
약만 먹냐 철창으로 가지....
그리고 모든 게 사후 결의로 이루어지냐?
그럴 수 있는 것만 사후 결의하는 거지
그것도 법적으로 안 되는 일이라면 고발해
당하는 건 나 아니니까
왜 내게 달려 드냐?
면장 질 하고 싶으면 잘 알고나 혀
아니 행정위원이 무슨 벼슬한 것인 줄 아나봐
총회하면 아무나 숫자나 채워 주는 것인데
교단 너무 모르는군
옛날 임명제 유정회 같은 것이여
공범이면 잡아 넣어
왜 날 보고 난리여?
개혁은 님 같은 정신 가지고는 못 해
그렇게 비비 꼬여서 어떻게 살아 젊은 사람이?
그러니 발 닦고 잠이나 자요
그리고 말 함부로 하지마라
뭘 몰라도 한참 모르는구먼
그 자리는 임명하는 자리 아녀
교리가 틀리면 다들 교회 바꾸냐?
난 안 그래
모르면 가만 있어
대꾸 하기도 싫으니...
ㅇ~~학학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우리 어른신 삼천포장날 무서븐 장똘벵이 님 을 잘못 만나신것갑다 ...
그리 재밋어요?
그래서 사람은 변하면 못 써요
두 분다 같은 말이라도 좋은 표현을 써 주시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하면 두 분하고 보는 분들도 얻는게 없는것 같아서 아쉽습니다...
지송여...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오케이, 오늘부터 (2014년 12월 1일) 달라지는 이 누리. 29 | 김원일 | 2014.11.30 | 46857 |
| 공지 | 게시물 올리실 때 유의사항 | admin | 2013.04.06 | 76402 |
| 공지 | 스팸 글과 스팸 회원 등록 차단 | admin | 2013.04.06 | 91540 |
| 공지 | 필명에 관한 안내 | admin | 2010.12.05 | 123525 |
| 10205 | 대만합회의 회신을 기다리는.....-김금복님 8 | 로산 | 2013.03.15 | 3244 |
| 10204 | 민스다의 글 유형 3 | 냉이 | 2013.03.16 | 2426 |
| 10203 | 이 시대 선지자는 있는가? 6 | 세균 | 2013.03.16 | 2355 |
| 10202 | 어떻게 생각하세요? 3 | 캐나다 | 2013.03.17 | 2973 |
| 10201 | 산다는게 | 안안식 | 2013.03.17 | 2254 |
| 10200 |
나도 드디어 연줄을 잡았다
4 |
최종오 | 2013.03.17 | 2705 |
| 10199 | 자화상은 어떨까? | 로산 | 2013.03.18 | 2383 |
| 10198 | 유튜브 동영상을 어떻게 올리지요? 아시는 분 아무나 좀 도움을.. 3 | 김 성 진 | 2013.03.18 | 2624 |
| 10197 | 성서의 성(性), 노골적인(explicit)것이 아니라 여성혐오(misogyny)가 문제이다! | 아기자기 | 2013.03.18 | 4516 |
| 10196 | 성서의 성(性) 2/2, 가부장적 남성중심에서 약자(여성과 퀴어)입장으로 성서 읽기! 2 | 아기자기 | 2013.03.18 | 2533 |
| 10195 | 연습 4 | 로산 | 2013.03.19 | 2601 |
| 10194 | 오늘은 왠지.. 10 | 김 성 진 | 2013.03.19 | 2404 |
| 10193 | 7급 공무원 1 | 로산 | 2013.03.19 | 2345 |
| 10192 | 분위기 탄김에.. 3 | 김 성 진 | 2013.03.19 | 2416 |
| 10191 | 그 망할 망고 와 미국 의사 놈들 3 | 박성술 | 2013.03.19 | 2751 |
| 10190 | Passer-by..... | 은자 | 2013.03.20 | 2430 |
| 10189 | 박근혜 대통령이 아무리 화를 내도 | 로산 | 2013.03.20 | 2363 |
| 10188 | 하얀 비단에 싸인 밤 | 행복한고문 | 2013.03.20 | 2579 |
| 10187 | 동아일보사 정정보도문 " 격암유록의 실체를 밝힌다" | ㅁㄴㅇ | 2013.03.21 | 2398 |
| 10186 | 나를 감동시킨 오늘의말씀 | 박희관 | 2013.03.21 | 2160 |
| 10185 | 네 하나님 만나기를 예비하라 6 | 로산 | 2013.03.21 | 1979 |
| 10184 | 창백한 하얀 그림자 | 행복한고문 | 2013.03.21 | 2053 |
| 10183 | 여성 아카펠라 가스펠 그룹 - 술람미싱어즈 2 | serendipity | 2013.03.21 | 2597 |
| 10182 | 소위 우리 기별이라는 것들 | 로산 | 2013.03.21 | 2377 |
| » | 정말 하다하다 십일조까지 건드리는 군요... 19 | 뭘봐 | 2013.03.21 | 2631 |
| 10180 | [평화의 연찬 제54회 : 2013년 3월 23일(토)]‘우리는 여전히 이곳에서도 이방인인가?’손철(서울조선족교회 집사) | (사)평화교류협의회(CPC) | 2013.03.22 | 2407 |
| 10179 | 우리 사랑 이대로 | 로산 | 2013.03.22 | 2129 |
| 10178 | 은혜로 웠던 한주간의 해프링~~ 16 | 박희관 | 2013.03.23 | 7193 |
| 10177 | 30년만에 LA로 돌아온 '장고' 1 | Edchun | 2013.03.23 | 2856 |
| 10176 | 가이사의 것? 먹고 떨어지라고 해라. 지 팔뚝 굵다고 그래라. 잘 먹고 잘 살라고 해라. 3 | 김원일 | 2013.03.24 | 2330 |
| 10175 | 안식교 불자가 되는 법, 혹은 불자 안식교인이 되는 법 1 | 김원일 | 2013.03.24 | 2085 |
| 10174 | 친한 친구의 등에 칼을 꽂다 2 | 로산 | 2013.03.24 | 3485 |
| 10173 | 교회의 슬픈 자화상 | 뭘봐 | 2013.03.25 | 2393 |
| 10172 | 로산님은 다녀오셨겠지요? 5 | 3 주년 | 2013.03.25 | 2364 |
| 10171 | 묘비명 1 | 행복한고문 | 2013.03.25 | 2166 |
| 10170 | 두 친구 4 | 로산 | 2013.03.25 | 2336 |
| 10169 | 박근혜, 당선 무효형 될 수도 13 | 이웃사람 | 2013.03.25 | 2245 |
| 10168 | 싼게 비지떡 vs. 왕 바가지.. 6 | 김성진 | 2013.03.25 | 2252 |
| 10167 | 찰뗙 대 개떡 | 3 주년 | 2013.03.26 | 2380 |
| 10166 | 천주교와개신교의차이 7 | 행복한고문 | 2013.03.26 | 2458 |
| 10165 | 로산 님이 박근혜에게 박정희 제삿날 할 말과 하지 않을 말 18 | 김원일 | 2013.03.26 | 1956 |
| 10164 | 남의 일이라고 4 | 로산 | 2013.03.26 | 2241 |
| 10163 | 뭐 그깟 것 가지고 ... '그 자식이 대통령 되던 날'은 보았나요? 2 | 오늘황당 | 2013.03.26 | 2416 |
| 10162 | 요즘 속이 타는 사람들에게 더 속이 타는 뉴스 2 | 로산 | 2013.03.26 | 1937 |
| 10161 | 안식교의 정체성을 되찿자.. !! 6 | 김 성 진 | 2013.03.27 | 2170 |
| 10160 | 봄의 향기를 느껴보세요 | 1.5세 | 2013.03.27 | 2054 |
| 10159 | 죽음을 등에 지고 사는 사람들 4 | 로산 | 2013.03.27 | 1878 |
| 10158 | 한달에 천만원.. 로산님에게.. 17 | 김 성 진 | 2013.03.27 | 2460 |
| 10157 | 납작 엎드려 땅에 입 맞추기 1 | 김원일 | 2013.03.27 | 2167 |
| 10156 | [평화의 연찬 제55회 : 2013년 3월 30일(토)]‘선교전략 및 방향이 왜 필요한가?’김선만 목사(북아태지회 선교전략연구소 연구원) | (사)평화교류협의회(CPC) | 2013.03.28 | 4263 |
| 10155 | 아무리 생각해도 불공평한 잣대 21 | 로산 | 2013.03.28 | 2205 |
| 10154 | 평생직업 2 | 행복한고문 | 2013.03.28 | 3042 |
| 10153 | 복음이 복음이 아니더라 34 | 김주영 | 2013.03.28 | 2636 |
| 10152 | 진짜 웃기는 소리 | 로산 | 2013.03.28 | 2492 |
| 10151 | 창기십자가, 존스타운, 그리고 선악과와 구원의 경륜.. 학생님의 글을 읽고.. (수정) 12 | 김 성 진 | 2013.03.29 | 2787 |
| 10150 | 유대인이 본 기독교 2 | 행복한고문 | 2013.03.29 | 2384 |
| 10149 | 김균 그리고 댓글단 분들.. 2 | 시골생활 | 2013.03.30 | 2860 |
| 10148 | 조직의 쓴 맛... 3 | 김주영 | 2013.03.30 | 2621 |
| 10147 | 통곡의 벽 | 로산 | 2013.03.30 | 2323 |
| 10146 | 안식교의 우상숭배 6 | 지경야인 | 2013.03.31 | 2066 |
| 10145 | 동성애가 선이냐! 3 | 바이블 | 2013.03.31 | 1992 |
| 10144 | 먹지 말게. 1 | 박성술 | 2013.03.31 | 1959 |
| 10143 | 우리 신앙의 수치심에서 | 로산 | 2013.03.31 | 2361 |
| 10142 | “쿠데타 왜 했나” 朴대통령에 물어보니… 7 | 쿠 데 타 | 2013.04.01 | 2752 |
| 10141 |
재림교회 최초의 사설 성경학원 설립
5 |
최종오 | 2013.04.01 | 2375 |
| 10140 | 짜게 먹는 사람들 살판 났다 우리 집에도... 1 | 로산 | 2013.04.01 | 2247 |
| 10139 | 쿠데타 왜 했느냐고 내가 물었더니 이렇게 대답하더라.--조회수 15 후 수정 7 | 김원일 | 2013.04.01 | 2223 |
| 10138 | 저물어 가는 우리세대가 생각하는 박정희 25 | 박성술 | 2013.04.02 | 2082 |
| 10137 | 쇼생크 탈출(피가로의결혼) 1 | serendipity | 2013.04.02 | 2934 |
| 10136 | 친구라고 공언하던 자들... 1 | 산나무 | 2013.04.02 | 2075 |
로산이 말에 따르면 교단 팔리시면 다 된다던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