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쪽나라 교인들을 지지한다

by 무사만루 posted May 25, 2013 Likes 0 Replies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남쪽 나라 어느 교회가 좀 시끄러운 모양인데..

구체적인 사실관계를 떠나서 이 교단의 원로 장로는 해당 교회 교인들의

무지막지한 행동에 뿔이 났나보다.

그럴 수 있다.

글을 읽어보면 감금, 도를 넘어섰네 이런 말들 이 나오니 당시 사태가

심각하긴 했었나보다.

그런데 이 문제를 교인들의 탓으로 돌릴 수 있 을까?

미사어구를 제외하고 핵심적인 사태를 보면 결 국 합회 정치력의 부재로 귀착될 수 있을

것이다.

집권자들은 개판치면서 그 밑의 민초들에게 선 비노릇하며 (사실은 멍청한

양들처럼) 있기를 바라는 것은 무리이다.

시공간을 넘어서서 막장으로 치닫는 최근 목사 들의 행태를 보면서

권한도 책임도 없는 성도들에게 돌을 던지는 것은 그야말로 친 독재적인 행태라

할 것이다.

혁명은 어디에서부터 시작되는가?

예수는 왜 성전을 뒤엎었는가?

기존 질서의 정당성은 어디에서부터 부여되는 가?

진정한 시대의 갑질로 거듭나고 있는 재림팔이 목사들을 보면서 나는

남쪽나라 교인들의 행위를 적극적으로 지지하 는 바이다.

막장 집권들의 갑질에 움찔하면서 잠시라도 봉 기했던 그대들의 용기에

찬사를 보내는 바이다.

예수를 버린 것은 그대들이 아니요, 바로 재림 팔이 목사들이 아니던가?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