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오케이, 오늘부터 (2014년 12월 1일) 달라지는 이 누리.
29
|
김원일 | 2014.11.30 | 46593 |
|
공지 |
게시물 올리실 때 유의사항
|
admin | 2013.04.06 | 76168 |
|
공지 |
스팸 글과 스팸 회원 등록 차단
|
admin | 2013.04.06 | 91324 |
|
공지 |
필명에 관한 안내
|
admin | 2010.12.05 | 123235 |
|
9855 |
우물가에서 만난 여인 2
2
|
김원일 | 2013.06.13 | 1763 |
|
9854 |
소름끼치게 솔직한 시편
|
김원일 | 2013.06.13 | 1497 |
|
9853 |
대~한민국! 안과 밖
3
|
김원일 | 2013.06.13 | 1871 |
|
9852 |
하나의 벽을 넘어서
3
|
고문 | 2013.06.14 | 2642 |
|
9851 |
풍산교회 교인들이 꼭 알아야 할 말씀....
16
|
이슬 | 2013.06.15 | 2235 |
|
9850 |
표창원 “경찰 허위발표로 당선…朴대통령 사퇴해야”
|
닉슨 | 2013.06.15 | 1876 |
|
9849 |
참 재미있는 세상이라.
8
|
김재흠 | 2013.06.15 | 1385 |
|
9848 |
궁금하냐? 기소 당하고 싶어?
1
|
김균 | 2013.06.15 | 1637 |
|
9847 |
사과(국정원 사건에 경찰간부의 사과)
3
|
강남서 | 2013.06.15 | 1500 |
|
9846 |
재림마을은 왜? 받지마에 일방적 편을 드는가?
21
|
산죽 | 2013.06.16 | 1908 |
|
9845 |
"국정원 댓글 의혹은 모략" 이라던 朴 대통령…지금은?
1
|
닉슨 | 2013.06.16 | 2798 |
|
9844 |
박근혜의 횡설수설과 한심한 지적수준.
3
|
원세훈 | 2013.06.16 | 2169 |
|
9843 |
문재인 “박 대통령에게 책임 물을 수는 없다” 발언 논란...책임은 국민이 묻는다
1
|
닉슨 | 2013.06.16 | 1719 |
|
9842 |
표창원 ‘국정원 게이트’ 청원 7만 명 돌파
|
닉슨 | 2013.06.16 | 1775 |
|
9841 |
서울본부교회 "빛고을사람"님....하늘 작대기 싸움 그치라!!!(만화책 신앙...일요일휴업령,조사심판)
|
영남사람 | 2013.06.16 | 1833 |
|
9840 |
미국식 예수 재림. 그 첫 번째 이야기
1
|
김균 | 2013.06.16 | 1606 |
|
9839 |
북한의 핵이나 우리의 원전이나 그놈이 그놈
|
김균 | 2013.06.16 | 1515 |
|
9838 |
이슬님에게 빛이 될만한 말씀
1
|
김주영 | 2013.06.17 | 1673 |
|
9837 |
북미 대화 제안이라.
1
|
김재흠 | 2013.06.17 | 1531 |
|
9836 |
김재흠님께--이 누리의 "주제"에 대하여
5
|
김원일 | 2013.06.17 | 1760 |
|
9835 |
세속적인 ‘애큐메니칼주의자‘ ‘종교 혼합주의자’들이 모여서 무슨 나쁜 짓하나? 꼭 알아야 한다!
|
아기자기 | 2013.06.17 | 1770 |
|
9834 |
서울대, 국정원 대선개입 규탄 시국선언 방침 “서명운동과 기자회견부터 착수”
|
닉슨 | 2013.06.17 | 1791 |
|
9833 |
모두 를 두고 쓴 글이 아님.
14
|
박성술 | 2013.06.17 | 1523 |
|
9832 |
풍산교회와 김주영님이 참조할 말씀
3
|
이슬 | 2013.06.17 | 1865 |
|
9831 |
박원순 "국정원 국정조사, 여야 힘겨룰 일 아냐"
|
닉슨 | 2013.06.17 | 1748 |
|
9830 |
문재인 “국정원과 새누리당이 공범 심증 커져”
|
닉슨 | 2013.06.17 | 1770 |
|
9829 |
남북회담무산의 진짜원인??남북문제에 관심이 많으신 분이 보면 좋을듯하네요
|
윤여준 | 2013.06.17 | 1906 |
|
9828 |
이슬님에게 불러 드리는 노래
|
김주영 | 2013.06.18 | 2110 |
|
9827 |
보수 꼴통론
6
|
김재흠 | 2013.06.18 | 1717 |
|
9826 |
보수의 품격
4
|
보수꼴통론 | 2013.06.18 | 1914 |
|
9825 |
Bullshit !
|
경제학자 | 2013.06.18 | 1777 |
|
9824 |
50년대 안식일교인들.
2
|
김재흠 | 2013.06.18 | 1716 |
|
9823 |
김재흠 님께 드리는 글 선물. 이런 자도 하나님은 사랑하십니다.
|
경상도 | 2013.06.18 | 1635 |
|
9822 |
625는 북침이다
2
|
김균 | 2013.06.18 | 2188 |
|
9821 |
김재흠님
6
|
김균 | 2013.06.18 | 1667 |
|
9820 |
어떤 신실한 기독교인이...
6
|
아기자기 | 2013.06.18 | 1998 |
|
9819 |
김재흠 님과 김균 님의 '끝장토론'을 제안합니다.
1
|
멍석 | 2013.06.19 | 1763 |
|
9818 |
다시....6.25가 북침이냐?
4
|
김균 | 2013.06.19 | 1921 |
|
9817 |
좋은 영화한편 감상하세요~^^
1
|
국정원선거 | 2013.06.19 | 1834 |
|
9816 |
이곳에 중앙정보부?안기부?국정원 요원이??
3
|
최일구 | 2013.06.19 | 1932 |
|
9815 |
꼴뚜기가 어물전 망신시킨다더니.
1
|
김재흠 | 2013.06.19 | 1819 |
|
9814 |
[평화의 연찬 제67회 : 2013년 6월 22일(토)] '성경 말씀과 자본론‘ 박준일 장로 [(사)평화교류협의회 상생협력대표]
|
(사)평화교류협의회(CPC) | 2013.06.19 | 1705 |
|
9813 |
또 덧칠하기
1
|
김균 | 2013.06.20 | 1629 |
|
9812 |
1977년생/이민우/연지동
1
|
이민우 | 2013.06.20 | 2278 |
|
9811 |
남북관계를 이용해 먹는 꼴은 못 보겠다 어짜피 알게 될 것 확 까버려라
11
|
김균 | 2013.06.20 | 1915 |
|
9810 |
손자가 철 들면 띄울 편지.
|
김재흠 | 2013.06.20 | 1768 |
|
9809 |
하나님의 젖가슴
|
김원일 | 2013.06.20 | 2158 |
|
9808 |
문재인, 'NLL 대화록 공개' 최후의 카드 꺼내든 이유는?
1
|
나쁜놈들 | 2013.06.21 | 1641 |
|
9807 |
공산당보다 더 더러운 놈은
|
김균 | 2013.06.21 | 1955 |
|
9806 |
괘도루팡가족들의 댓글 달기
16
|
아리까리 작명연구소 | 2013.06.21 | 1724 |
|
9805 |
성경의 가르침과 문화적 요구가 대치될 때
1
|
proletariat | 2013.06.21 | 6503 |
|
9804 |
어린 아기가 어미 품에 안기듯 할 수 있을까.
1
|
김재흠 | 2013.06.22 | 2155 |
|
9803 |
“국정원 국조 반대는 민주주의의 적”…진중권 등 트위터 반응들
|
닉슨 | 2013.06.23 | 1704 |
|
9802 |
수사권 조정???? 개나 줘 버리라고요
1
|
김균 | 2013.06.23 | 1782 |
|
9801 |
목욕탕에서라도 벗겨내기
|
김균 | 2013.06.23 | 2266 |
|
9800 |
경향신문 [단독]“노, NLL은 영토선… 어떻게 할 수 없다”
|
나쁜놈들 | 2013.06.23 | 1687 |
|
9799 |
MBC 2580, ‘국정원’ 아이템 불방 “이 치욕의 역사를…”
|
나쁜놈들 | 2013.06.23 | 3479 |
|
9798 |
인식, 잠, 사랑
|
최종오 | 2013.06.23 | 2414 |
|
9797 |
[곽병찬 대기자 칼럼] 졸렬하군, 참으로 졸렬하군
4
|
나쁜놈들 | 2013.06.23 | 2714 |
|
9796 |
인터넷 상의 신고가 이런데 쓰이는 줄 몰랐네요
|
김균 | 2013.06.23 | 2062 |
|
9795 |
대한민국의 국어교육이 엉망인 이유
1
|
아기자기 | 2013.06.23 | 2325 |
|
9794 |
보수를 지향하는 님들도 이게 NLL 무력화나 포기로 읽히십니까? NLL이 영토선이 맞습니까?
2
|
김균 | 2013.06.24 | 1804 |
|
9793 |
부부 싸움
3
|
아기자기 | 2013.06.24 | 2314 |
|
9792 |
이리저리 봐도 미국이 천국이지.
16
|
김재흠 | 2013.06.24 | 1949 |
|
» |
남북 정상회담 전문 읽어 봤다
7
|
김균 | 2013.06.24 | 2127 |
|
9790 |
믿음 소망 사랑
|
김균 | 2013.06.24 | 2193 |
|
9789 |
에베소 4장 11절에 대한 일반적인 해석
|
김균 | 2013.06.24 | 3870 |
|
9788 |
두부살에서 철인으로
27
|
김주영 | 2013.06.25 | 2365 |
|
9787 |
오는 29일에 10년 전에 출판했던 제 책 <하느님도 아프다> 재출간 기념 모임이 열립니다
8
|
곽건용 | 2013.06.25 | 1797 |
|
9786 |
"해주"가 어딘지 아시나요?
1
|
이흥모 | 2013.06.25 | 2000 |
저도 읽어 보았습니다.
처음은 대북송금 문제로 죽은 정몽헌회장을 자꾸 들먹이며 섭섭함을 드러내는 부분에서
저도 같은 맘으로 노 대통령의 실책을 매우 싫어햇습니다.
그렇지 않앗다면 대북사업이 더욱 활성화되고 더 많은 대화가 오고가고
훨씬 더 큰일들이 남북간에 이루어 졋을 겁니다.
정권 막바지에 이런 회담으론 결과가 별로엿으니 더욱 가슴이 아풉니다.
대화록은 그야말로 변호사 출신답게 대단합니다.
망신스런 새누리당 같은 썩은 무리당이 제기한 NLL은 그렇게 가야 할 방향제시였고
해주를 특구로 만들었다면 서해는 북한으로 부터 무장해제와같은 효과를 거둘수있는 곳이었겠죠
그동안 노 대통령에 대한 안 좋은 감정이 해소 되었습니다.
공부가 된 부분은 미국이 노하면 완전히 왕따가 된다는 사실을
콕찝어서 이해 할수있게 되었습니다.
한국경제를 살리려면 북한을 이용해야 한다는 사실을 경제인을 다 알게 되었다는 것과
안식교인의 선교 방향도 출구도 북한선교라는것을 새삼 되새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