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의에 맞선 천주교,불교,원불교,기독교 성직자들의 시국선언이 성당,사찰,교당,교회에서 봇물처럼 터지고 있다. 는 소식에 안식교 성직자는 언제나처럼 잔뜩 졸린 눈으로 한마디 한다. 뭔 일들 있어? 정의,헌법,민주주의,불법선거,불의,정치공작,촛불.....사제,스님,교무,목사 시국선언. 천사는 슬프고 사탄이 기뻐하는 일일세 씰데없는 짓 말고 어서들 타게. 우리는 금 면류관에 사자가 풀뜯는 하늘나라 가세. 하흠 .졸려~~
누구 타라고 그러는지 모르겟다구요 ?
그런니까
우리 위에 님들은 사진에 있는 분 과 동급 이거나
그 아드님 취급을 받으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