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오케이, 오늘부터 (2014년 12월 1일) 달라지는 이 누리.
29
|
김원일 | 2014.11.30 | 46500 |
|
공지 |
게시물 올리실 때 유의사항
|
admin | 2013.04.06 | 76051 |
|
공지 |
스팸 글과 스팸 회원 등록 차단
|
admin | 2013.04.06 | 91214 |
|
공지 |
필명에 관한 안내
|
admin | 2010.12.05 | 123126 |
|
9435 |
기가막혀
|
탱크 | 2013.08.26 | 2240 |
|
9434 |
안타까운 탈북자 이야기
2
|
이흥모 | 2013.08.26 | 2374 |
|
9433 |
개와 고양이 -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6
|
아기자기 | 2013.08.26 | 2244 |
|
9432 |
檢 "원세훈, 댓글 민간요원 동원·관리 직접 지시"
1
|
모퉁이 돌 | 2013.08.27 | 2419 |
|
9431 |
여성 고무신에 좌우가 없는 이유는?
|
아기자기 | 2013.08.27 | 2615 |
|
9430 |
金氷三 (김빙삼)옹 > 다시 보는 예언 ㅋㅋㅋㅋ
1
|
金氷三 | 2013.08.27 | 3406 |
|
9429 |
당신의 00가 궁금하다.
2
|
음모 | 2013.08.28 | 2335 |
|
9428 |
말할 수 있는 사회.
1
|
프로젝트 | 2013.08.28 | 2276 |
|
9427 |
매우 정치적이신 연합회장님?
6
|
김주영 | 2013.08.28 | 2297 |
|
9426 |
느낌 아니까
1
|
탱크 | 2013.08.28 | 2485 |
|
9425 |
전우가 남긴 한마디의 허성희와 최종오가 독도에서 만나다!
1
|
최종오 | 2013.08.28 | 2307 |
|
9424 |
머저리들2.
2
|
박휘소 | 2013.08.29 | 2367 |
|
9423 |
영기(靈機; Intelligent) 와 영기(靈氣; Reiki) 1
5
|
무실 | 2013.08.29 | 2416 |
|
9422 |
[평화의 연찬 제77회 : 2013년 8월 31일(토)] ‘우리의 책임과 의무’
|
(사)평화교류협의회(CPC) | 2013.08.29 | 2052 |
|
» |
김종찬 - '산다는 것은'(1995)
1
|
serendipity | 2013.08.29 | 2880 |
|
9420 |
머저리들3.
3
|
박휘소 | 2013.08.29 | 2152 |
|
9419 |
슬픔이 기쁨에게
4
|
좋은말씀 | 2013.08.30 | 2465 |
|
9418 |
유명 목사님의 육성 사랑고백(Happy Losers)
|
최종오 | 2013.08.31 | 2417 |
|
9417 |
내 앞에서 화살에 맞았다며 아파할 때...
4
|
아기자기 | 2013.09.01 | 2138 |
|
9416 |
Try to remember
2
|
바다 | 2013.09.01 | 2020 |
|
9415 |
베리칩 받으면 지옥 갈까요?
2
|
jhdh | 2013.09.02 | 2415 |
|
9414 |
인본주의
2
|
김균 | 2013.09.03 | 1734 |
|
9413 |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
2
|
김균 | 2013.09.03 | 2065 |
|
9412 |
'이석기 사건' : 종북 사냥에 대해 가장 잘 쓴 글 중 하나
|
김원일 | 2013.09.03 | 2393 |
|
9411 |
사회원로들...“국정원, 이석기 수사 여론호도용으로 악용말것
1
|
모퉁이 돌 | 2013.09.03 | 1731 |
|
9410 |
사상의 자유와 매카시즘
|
안티매카시즘 | 2013.09.03 | 1958 |
|
9409 |
노벨문학상에 추천된 허성희의 독도찬가(허성희와 최종오 진행)
|
최종오 | 2013.09.03 | 2643 |
|
9408 |
탄자니아 다종교가 평화로운 이유는
|
김다해 | 2013.09.04 | 2187 |
|
9407 |
입이 백개라도.... 여기에, 그 잘난 입을 가진 분들 다 어디 갔나????
9
|
User ID | 2013.09.04 | 2395 |
|
9406 |
유신의 추억
|
망령 | 2013.09.04 | 1926 |
|
9405 |
[꼭 퍼가주세요]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꼭 봐야 할 동영상 <백년 전쟁>
|
망령 | 2013.09.04 | 2007 |
|
9404 |
종교 너머 아하! 재림교회에 침투한 종교다원주의....
2
|
마린 | 2013.09.04 | 2210 |
|
9403 |
아씨 노씨 그리고 아씨 단군왕검
4
|
김균 | 2013.09.04 | 2179 |
|
9402 |
선사와 크리스찬
4
|
김균 | 2013.09.04 | 1871 |
|
9401 |
관리자님께 - 실종신고
2
|
아기자기 | 2013.09.04 | 2313 |
|
9400 |
세계의 알몸을 보라
3
|
삼식유파 | 2013.09.05 | 2025 |
|
9399 |
나는 꼴통이다
|
꼴통 | 2013.09.05 | 2143 |
|
9398 |
메카시즘의 광기 ( 펌글 ) - 한겨레 신문에서
7
|
꼴통 | 2013.09.05 | 2002 |
|
9397 |
평화의 연찬 제78회 : 2013년 9월 7일(토)]‘우리 역사 속에 나타난 선비들의 책임과 의무’
|
(사)평화교류협의회(CPC) | 2013.09.05 | 2063 |
|
9396 |
생각하고 살아가자
|
꼴통 | 2013.09.05 | 1738 |
|
9395 |
국정원 직원, '박근혜 대선캠프' 홍보글 직접 퍼날랐다
1
|
거지 | 2013.09.06 | 2267 |
|
9394 |
용감한 아가씨 그리고 아름다운
|
참빛 | 2013.09.06 | 2495 |
|
9393 |
영국도 등돌린 美 시리아 공습, 한국은?
|
다락방 | 2013.09.06 | 2068 |
|
9392 |
천암함 상영중단.
3
|
암흑기 | 2013.09.06 | 2056 |
|
9391 |
천사1515의 외침.
|
외침 | 2013.09.06 | 2335 |
|
9390 |
머저리들4(잔치는 끝났다)
|
박휘소 | 2013.09.07 | 2240 |
|
9389 |
닭털~~
|
닭털의부활 | 2013.09.07 | 2010 |
|
9388 |
'천안함' 측 "상영중단 통보, 민주주의 후퇴"
|
처남 | 2013.09.07 | 2338 |
|
9387 |
생각할수록 우습기만 하네. 또라이 편식쟁이들만의 게시판...
3
|
달수 | 2013.09.07 | 2368 |
|
9386 |
그리스도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로 살아가는 것
|
꼴통 | 2013.09.07 | 2179 |
|
9385 |
징그러운 목사님들
|
꼴통 | 2013.09.07 | 2364 |
|
9384 |
쉼도 그 곳에서는 쉬어간다 . - 원철 스님
|
꼴통 | 2013.09.07 | 2314 |
|
9383 |
더듬이가 긴 곤충 되어 거짓말을 타전하다
4
|
아기자기 | 2013.09.07 | 2383 |
|
9382 |
천국에 가려면...
3
|
박희관 | 2013.09.08 | 1772 |
|
9381 |
"나는 왜 이석기 체포동의안에 찬성했나"
|
모퉁이 돌 | 2013.09.08 | 2569 |
|
9380 |
나는 오늘 국정원에 신고 당했다
2
|
안티매카시즘 | 2013.09.08 | 1794 |
|
9379 |
권순호목사 vs 안드레아 보첼리
|
최종오 | 2013.09.08 | 3956 |
|
9378 |
천국과 지옥 - 박희관님에게 화답
1
|
김주영 | 2013.09.09 | 2107 |
|
9377 |
Herem or Hesed
|
southern cross | 2013.09.09 | 1744 |
|
9376 |
한국 천주교회가 심상치 않다
4
|
꼴통 | 2013.09.09 | 2386 |
|
9375 |
독도는 한국 땅 한국은 일본 땅
|
꼴통 | 2013.09.09 | 2139 |
|
9374 |
우리가 ‘개인’이 되지 못하는 이유
6
|
꼴통 | 2013.09.09 | 2167 |
|
9373 |
User ID 님에게
5
|
꼴통 | 2013.09.10 | 1791 |
|
9372 |
백조가 되어 날아간 학림다방 달팽이와 거위의 고해성사
2
|
아기자기 | 2013.09.10 | 1925 |
|
9371 |
예수가 목사 안반가워한다
1
|
김균 | 2013.09.10 | 2018 |
|
9370 |
생태계는 말한다
|
김균 | 2013.09.10 | 2089 |
|
9369 |
어디서 살면 제일 좋을까요?
2
|
김균 | 2013.09.11 | 2297 |
|
9368 |
어느 국문학 교수는 이렇게 말했다.
|
김원일 | 2013.09.11 | 2066 |
|
9367 |
때가 되면 보여 주리라.
7
|
박희관 | 2013.09.11 | 1759 |
|
9366 |
기가막혀 기가막혀 기가막혀
1
|
꼴통 | 2013.09.11 | 2915 |
의미가 짙고 감정이 풍성한
음악을 올려주셔서 잘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산다는것 그것만으로 의미는 충분" 하고 더 없는 축복이지요
그 귀중한 삶을 마음이 같고 뜻있는 대화를 나눌수있는 인간관계를
유지하면서 살면 더욱 값진 삶이 될것이라 생각합니다.
"어두움을 가를 빛과같이" 서로에게 그런 존재가 되어서
"단하루라도" 편안한 마음으로 살수 있다면 참으로
많은 분들이 힐링 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