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 성도 여러분.
"제칠일 안식일 예수 재림교회" 라는 이름은 지난 151년동안 재림 성도들의 입에 오르내렸습니다.
이 이름 속에는 예수님의 재림의 시기에 대한 비밀이 들어 있습니다.
이스라엘 백성들이 출애굽한 날은 바로 아빕월 15일 입니다.
이스라엘 백성들이 약속의 땅 가나안에 도착한 날도 아빕월 15일 입니다.
이스라엘 백성들은 하나님의 구름기둥이 움직임에 따라 항상 따라다녔기 때문에 아빕월 15일에 가나안에 들어간것을 우연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예수님이 죽으신 아빕월 14일은 창조 당시에는 금요일이었고 여섯째 날이었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이 무덤에서 쉬신첫날인 아빕월 15일은 창조 당시에 토요일이었고 제칠일 안식일이었습니다.
창조당시에 아담과 하와가 범죄하자 그들을 위해 양을 죽여 가죽옷을 지어 입히신 날이 아빕월 14일 입니다.
그리고 아빕월 15일날 아담과 하와는 죄의 형벌로 부터 용서를 받고 죄책감으로 해방되어 "사형수" 에서 "자유인"이 되었습니다.
아담과 하와가 예수님의 피값으로 다시 새출발하게 된 날이 바로 아빕월 15일 입니다.
인류의 진정한"제칠일 안식일" 이 이렇게 시작되었습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다 이루었다" 하신 말씀에는 엄청난 의미가 들어 있습니다.
온 우주가 죄에서 영원히 해방되는 길을 마련하신 것입니다.
"그의 피로 우리 죄에서 우리를 해방하시고 ...계시록 1:5"
재림 성도 여러분!! 이제 우리의 구속의 때가 가까이 이르고 있습니다.
앞으로 다가오는 핍박은 중세 시대의 핍박을 능가할 것이라고 선지자는 경고하고 있습니다.
확고히 말씀에 기초한 믿음을 소유하지 못하시면 우리는 흔들려 떨어져 나가게 될 위험이 있습니다.
이제 정신을 차릴 때가 되었습니다.
준비합시다.
미안하지만 대부분의 권위있는 신학자들은 출애굽을 역사적인
사건으로 해석하지 않습니다.
이곳 접장님의 소견을 들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그러니 님의 억지로 끼어 맞추기식 퍼즐은 일고의 가치도 없는 주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