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 생활에 대한 권면

by 김운혁 posted May 13, 2014 Likes 0 Replies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재림 성도 여러분!!


우리는 이세상 역사의 마지막으로 성큼 다가섰습니다.


이제 주님의 영광스런 재림의 소망이 현실로 다가올 날이 멀지 않았습니다.


주님의 선지자들 통해 주신 권면을 순종하면 우리는 하나님의 인도하시는 섭리속으로 들어가게 되는 것입니다. 


믿음으로 행하고 조금도 의심하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 가급적 하루 속히 도시들을 떠나서 그대들이 정원을 가질 수 있고 자녀들은 꽃들이 자라나는 광경을 볼 수 있으며 그 가운데서 


순결성과 단순성에 대한 교훈을 배울 수 있는 작은 땅을 사도록 하라" 가려 2권 356(영)


"도시를 벗어나라는 것이 지금 나의 기별이다. 대도시로부터 여러마일 떨어진 곳에 거주하라는 부르심은 우리 백성을 위한 것임을 분명히 알아야 한다." 


"주님께서는 당신의 백성들이 도시를 떠나서 거주하기를 원하시는데 그것은 생각지 못한 때에 불과 유황이 하늘로서 이 도시들위에 비오듯 쏟아질 것이기 때문이다.... 한도시가 파괴될때에 우리 백성들은 이것을 가벼운 일로 보지 말것이며, 또한 적절한 기회가 주어지면 파괴된 그 도시에 그들의 주택을 짓겠다고 생각하지 말것이다...." 


재림 성도 여러분.!! 선지자의 기별은 분명합니다. 


시골생활은 이시대 마지막을 위한 기별 입니다. 


기도하시고, 계획하시고, 노력하시고,실행하셔서 주님을 위해 더 많이 일하고, 재림을 위해 더 잘 준비되는 재림 성도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주님 속히 오십니다.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