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는 것으로 커피,홍차가 해로우면 포도주는 어떤가요?
-
?
포도주를 솔직히 마시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
?
저는 단한번도 포도주 (와인) 를 마시고 싶은
유혹이 없었는데...
요즈음 트레이더죠 (Trader Joe) 나 알디 에서 쇼핑
할때, red wine bottle 을 보면 한번 마시고 싶다
하는 충동이 왔었습니다.
그러나, 한번도 마셔본 경험이 없어서 한방울만
몸에 들어가도 즉시 큰 부작용이 일어날듯하여
그 충동 장사지내었습니다. -
?
천상천하에 이 왈수님이 기준입니다. 발효된 포도주(와인이라고 하나?)는 마시기에 거북하던데, 그러면 그 포도주는 해로운 것이 확실합니다.
-
?
천상천하에 이 정말 님이 기준입니다. 발효된 포도주가 마시기에 거북한 것은 사람마다 다를 것입니다. 달콤할 수도 있지 않을까요? 와인 안 마실래 하는 그런 마음이 사람 마음을 더 강팍하게 하는 게 아닐까 생각할 때가 있습니다. 어떤 때는 이깐놈의 세상 화악~ 취해버리지 않으면 못 살 것 같은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아내와 한 잔 씩이라도 마시고 잠들고 싶을 때도 있어요.
고기도 청주인가 정종인가를 넣으면 보들보들해져 먹기 좋다고 하잖아요. 잠 잘 때 그냥 맹숭맹숭하기보다는 그냥 취해보고 싶은거요. 언젠가부터 그런 생각이 들었지만 한 번도 실천을 못하겠더군요. 이거 제가 타락한 건가요? -
?
왈수님이 제 얘기에 충격을 받으신 모양입니다.
-
?
유대인들은 멍충이들이라서발효 안 된 포도즙 마시고도 취했습니다고전 11:20,21"그런즉 너희가 함께 모여서 주의 만찬을 먹을 수 없으니이는 먹을 때에 각각 자기의 만찬을 먼저 갖다 먹으므로 어떤 이는 시장하고 어떤 이는 취함이라"그런데 포도즙을 한 드럼 퍼 마셔보세요취하는가?개뿔그러니 성만찬 예식할 때우리도 취하는 포도주 한 병씩 마십시다ㅋㅋ
-
?
난 배갈은 마시고 싶은데
포도주는 마음이 안가요
사람들이 죄없는 포도주를 너무 씹어서
오히려 소화가 안될것 같아요
우리집에 58도짜리 배갈이 있는데ㅡ 프로폴리스 녹이느라고ㅡ
그것도 친구가 있어야 마시지요
혹시 대작하실분은 연락바랍니다
뒤는 책임 안져요 -
?
에라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