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 성도 여러분.
1. 예수님은 B.C 5년 수요천년기 끝에 태어나셨습니다. 예수님은 한 사람으로서 일상의 의무를 감당하는 모본을 우리에게 보여 주셨습니다.
이 기간은 30년의 세월이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요나의 표적 입니다. 예수님이 인간으로 30년의 의무를 감당 하시고 그 끝에 침례를 받으심으로 메시야로 즉위 하셨습니다.
2. 예수님은 침례를 받고 메시야로서의 사업을 서기 27년 니산월 유월절기간 부터 서기 30년 니산월 14일까지 3년간 공생애를 하셨습니다. 이 공생애 자체가 요나의 사역 입니다. 공생애의 끝에 예수님은 십자가에서 피의 침례를 받으셨습니다.
3. 예수님은 십자가에서 피의 침례를 받으시고 대속물로서 땅속에서 3일을 지내셨습니다. 이것이 요나의 표적입니다. 땅속에서 목,금,토 지내시고 일요일에 부활 하셨습니다. 생명의 왕으로 주님은 무덤에서 나오셨습니다.
4. 주님은 십자가에서 그분의 성전된 육체가 무너지셨습니다. 그리고 3일동안 다시 그 성전된 육체를 세우셨습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예수님은 새 예루살렘을 3천년간 재건 하십니다. 주님은 십자가 이후 2천년 뒤에 오십니다. 2030년 4월 18일에 오십니다. 요나의 표적은 현재 진행형 입니다. 왜냐하면 무너진것처럼 보인 주님의 왕국을 십자가 사건 이후 그분께서는 3일동안(= 3천년동안) 다시 일으켜 세우실 것이기 때문 입니다.
이로 보건대 예수님의 생애 자체가 예언 입니다.
예수님은 창세로부터 죽임을 당하신 어린양이십니다.
주님께서 40일간 광야에서 금식하신것은 아담과 하와의 범죄 이후 4천년간 고민해 오신 지난 역사를 돌이켜 보면서 십자가에서 이루실 위대한 대속의 고통을 능히 성공적으로 이루시기 위한 내적 준비 과정이었습니다.
재림 성도 여러분!
예수님의 생애 자체가 예수님이 수요일에 돌아가셨음을 분명히 증거 하고 있습니다.
부디 이 진리를 마음에 새기시고 진리위에 서게 되시기를 바랍니다.
주님 진실로 속히 오십니다.
우리는 이 말세에 재림 운동을 하여 수많은 영혼들에게 구원의 복음을 강력히 호소해야 합니다.
한 영혼의 가치는 온 우주보다 더 가치 있다고 하나님이 말씀 하셨습니다.
재림 운동 합시다.
##요나의 표적 4중 적용
A.예수님이 30년간 한 사람으로서 일상의 의무를 감당 하시고 그 끝에 침례를 통해 성령의 기름 부음 받으심
B.예수님이 3년간의 공생애를 통해서 메시야의 직무를 수행 하시고 그 끝에 피의 침례를 받으사 영광 얻으심.
C.예수님이 3일간 (목,금,토) 무덤속에 계시므로 대속주로서 그 시간을 지내시고 그 끝에 부활 하사 생명의 왕으로 나오심.
D.예수님이 십자가에 죽으신 이래 3천년간 새예루살렘 성을 건축하시고 그 끝에 우주의 왕으로 영광 받으실 것임.
##단 9:27에 “이레의 절반” 즉 수요일에 대한 4중 적용
1.예수님은 영원한 세월의 한 가운데서 죽으셨다.
2.예수님은 이 지구 역사의 수요 천년기인 기원전 5년에 성육신 하셨다. (엡 4:9)
3.예수님은 70이레 예언에서 수요연도인 서기 30년에 죽으셨다.
4.예수님은 주일중 수요일에 죽으셨다.
**최종 결론 : 예수님의 생애전체가 예언이었다. 예수님은 지금도 요나의 표적을 온 우주에 보여 주시는 중이시며 2030년 4월 18일에 재림 하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