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2014.10.20 11:50

삭제 당하기 싫으면

조회 수 930 추천 수 0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삭제 당하기 싫으면

 

여기 익명성 보장된다고

아무 것이나 둘러대는 분들

여기 익명성 보장된다고

쥔장까지 패대기치는 분들

 

내가 좋은 곳 갈켜 줄게

 

텔레그램으로 가라

익명성 보장은 기본이고

털릴 염려도 없고

거기서는 검사 경찰 심지어 청와대하고 같이 떠들어도

아무도 간섭하지 않아

 

물론 지우지도 않고

너 누구니 하고 묻지도 않고

알아도 못 본 척 해 주고

몰라도 나무라지 않고

 

바로 거기가 천국이야

여기서 지지고 볶아도 천국 안 생기는데 텔레그램이 바로 천국이야

전도하고 싶다고?

그래 거기가면 무한히 열려있어서 복음의 성장판이 될거다

 

그 좋은 곳 내버리고 왜 여기서 왜 지우냐 내 것만 지우냐

김 장로 것은 왜 안 지우냐 하고 서글픈 쓴 웃음 나는 이야기 하는데

나도 어제 쓴 글 지워졌다 왜? 기분 좋아?

 

천국에 가면 누가 왔는지 누가 안 왔는지 관심 많다며?

나도 텔레그램 한 번 가 볼까?

우리 중 누가 와서 먼저 왔다고 떠들고 있는지

정치적인 글은 자도 안 써든 사람들이 텔레그램에서는 무슨 글 쓰고 있는지

여기서 야릇한 댓글 달던 사람들 거기서 뭐할까 하고 구경하고 싶은데

거기서는 닉을 뭐라고 사용할까?


번개보다 빠른 지우기의 달인 누구 할 것 있냐?

 

 오늘은 이만

  • ?
    명심 해요 2014.10.20 12:07
    안 짤리는 최선에 방법을 알려 드림니다.

    1. 인신공격 을 안한다 ?
    2. 욕을 안쓴다 ?
    3. 비방을 안한다 ?
    4. 이설을 안쓴다 ?

    아니오
    최고에 방법은
    글 안쓰면 되요.
  • ?
    장백산 2014.10.20 12:23

    <놀고들 있네>

     

    이렇게 쓰면

    이것도 <삭제> 대상이 될까 <?>

     

    <웃기지 말어>

     

    이렇게 쓰면

    이것도 <삭제> 대상이 될까 <?>




  • ?
    장백산 2014.10.20 12:50

    <삭제>를 염려하게들 하나

    언로를 열어놓으면 되는 것을

    그것이

    자유, 민주, 평등, 공평이 아니던가 ?

  • ?
    김운혁 2014.10.20 13:04
    모든 내용을 다 방관할 수 없습니다.

    이 웹사이트의 설립 취지에 맞게 운영하는 것은 운영자의 권한이죠.

    욕설, 비방,비난, 편들기,음담패설,음란사진등등은 삭제 되어야 마땅하다고 생각 합니다.

    그런 규율은 누구나 인간이라면 하나님이 양심에 다 주셔서 알고 있는 것들 입니다.

    자유는 좋지만 방종은 안됩니다. 동성연애, 살인,폭력이런것은 자유가 아니라 방종 입니다.

    사회를 파괴시킵니다.
  • ?
    장백산 2014.10.20 13:22

    언로를 연다해서

    방관이 되는 것은 아니질 않습니까 ?

     

    물론

    관리진에서는 당연히 <삭제>해야 할 것들이 있지요

    방금 ㄱㅇㅎ님께서 밝힌 대로

    <욕설, 비방비난, 편들기, 음담패설, 음란사진등등>

     

    당연히 그런 것들은 <삭제>돼야 하는 것이야

    먹물을 뒤집어쓴 그대들 보담도

    우매무지한 민초들도 그정도야 이미 다-잘 알고 있답니다.

     

    허나

    지워지지 않았어야 할 글들도

    상당수가 <삭제>들을 당했기에 하는 말인데

    먹물로쓴 어려운-문자도 아닌데도

    그렇게도 이해가 되질 않습니까 ?

    ㄱㅇㅎ님 !

  • ?
    김운혁 2014.10.20 13:32
    장백산님이 지적하신 내용은 개인적 편차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단어를 욕설로 규정하느냐? 라는 질문을 했을때 모두다 틀린 생각을 갖고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고 관리자님이 일일이 삭제 할적마다 왜 삭제 했다고 이유를 밝힐 수도 없습니다.

    그럴 시간도 없고 그럴 재정도 없고 그럴 가치도 없습니다.

    로마에서는 로마법이라고 했듯이 우리가 이곳에서 서로간에 목적하는 바를 이루기 위해 적절하게 조절하며

    권위를 인정하며 맞추어 나가야 합니다. 삭제 당하지 말아야 할 글이 있다고 판단 되시면 정확히 그 삭제 된 글에 대해서 관리자님께 문제 제기를 하시는게 바람직한것입니다.

    이렇게 뭉뚱 그려서 글을 쓰시면 도대체 뭐가 불만인지 구체성이 떨어지므로 관리자님도

    장백산님이 원하는게 무엇인지 알 수 없습니다.

    장백산님이 올렸던 글 가운데 무슨 내용이 올라왔었는데 삭제가 되었다.

    왜 그랬느냐? 라고 물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것도 관리자님의 시간을 우리가 고려해 드려야 합니다.

    이 민초에 출입하는 100명이 그런 삭제 문제로 100개의 항의를 했다고 가정했을때 그 문제를 일일이 답할려면 최소한 5분씩만 할애해도 500분이 필요합니다.

    정상적 경제 활동 하면서 무슨 수로 500분을 할애할 수 있나요?

    그러니 상식적인 수준에서 크게 도가 벗어나지 않으면 관리자의 권위를 인정하고 서로가 격려해 주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관리자가 아무 관리도 않하고 방관하는것보다 훨씬 나은 것입니다.

    만약 관리 않했다면 민초 벌써 문 닫았을 것입니다.

    각종 더러운 이야기들이 오가면 결국 민초 설립과 부합되지 않기에 여기에 와야할 사람들이 않오게되는 것입니다.

    영리사업 하는것도 아닌데 웬만하면 관리자님께 용기와 격려를 해주시는게 더 도리일것이라 생각 합니다.
  • ?
    장백산 2014.10.20 16:01

    삭제.

  • ?
    김균 2014.10.20 13:01
    놀고있네는 지워져요
    장백산님의 언로는 뭘 말하는 겁니까?
    자유 민주 평등 공평?
    누구 저울로 잣대질하면 답이 될까요?
    여기서는 물론 쥔장의 잣대입니다
  • ?
    장백산 2014.10.20 13:27

    김균님이

    이 계기판 대변인입니까 ?

    관리진에서 할 일들을

    그렇게도

    깊이 관여하시나요 ?

     

    김균님도

    이 계시판 관리진의 한사람입니까 ?

  • ?
    참견 2014.10.20 13:33
    관리진되고픈1인이거나
    오지랖이넓거나
    때리는 시어미보다 더 밉다는 시누이거나
    관리진보다 더 뛰어나 보고픈 맹렬 유저이거나
    불난집에 부채장단 넣는 사당패이거나
  • ?
    김균 2014.10.20 14:53
    되고픈 마음 0.00001%도 없습니다
    미워한다고 내가 놀라나요?
    ㅋㅋ
  • ?
    김균 2014.10.20 14:53
    관리진 아니니 이런 글 쓰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오케이, 오늘부터 (2014년 12월 1일) 달라지는 이 누리. 29 김원일 2014.11.30 46747
공지 게시물 올리실 때 유의사항 admin 2013.04.06 76338
공지 스팸 글과 스팸 회원 등록 차단 admin 2013.04.06 91490
공지 필명에 관한 안내 admin 2010.12.05 123389
6565 옆동네 어느 박씨의 한탄을 퍼오며 5 fallbaram 2014.10.18 902
6564 옆 동네 어느 박씨의 넋두리...그리고 병길아!!! 21 2014.10.18 1155
6563 김운혁님 3 joya 2014.10.18 902
6562 나의 삭제 기준 하나: 이 누리의 순 악질, 준 악질, 둔 악질들을 위하여.^^ 11 김원일 2014.10.18 990
6561 김원일님에게 3 딜리트 2014.10.18 933
6560 "우리 아직 이러구 있다"에 관하여..... 3 비전드림 2014.10.18 897
6559 할아버지와 손자 1 할아버지 세대 2014.10.18 921
6558 카톨릭 동성애 문제로 내부 분열 릴리젼 2014.10.18 898
6557 빛과 소금은 내게서 너무 멀리있네. 3 낙엽 2014.10.18 929
6556 50대 아줌마 사는 이야기 5 배달원 2014.10.18 1193
6555 그사람 이름은 잊었지만 야생화 2014.10.18 1091
6554 예수님의 생애 전체가 예언이다. 1 김운혁 2014.10.18 728
6553 "서구인"님의 댓글을 삭제하며 이 누리의 모두를 위해 한마디 9 김원일 2014.10.18 1091
6552 속보) 신성국 신부님이 말씀하신거니 진실 맞겠죠? 1 속보 2014.10.18 922
6551 애매함에 관하여 3 김원일 2014.10.18 892
6550 ko패 1 김균 2014.10.18 1134
6549 이런 목사들이 미주 한인 교회들을 망하게 했다! 1 truesda8 2014.10.18 869
6548 노회찬 "사이버 과잉대응 檢, 소 잡는 칼로 닭 잡다가.." 국민을섬기라 2014.10.18 960
6547 아빕월 김 운혁씨 는 정말 위대한 말세론자 요 . . . 2 2030 2014.10.18 1117
6546 민초 자유게시판의 'Management' & 'Maintenance' - 어제와 오늘 (3년전 설립과 3년후의 오늘) 2 hm... 2014.10.19 935
6545 솔직히 말씀드립니다. 1 ㅇㅇ 2014.10.19 882
6544 자기의 비밀을 그 종선지자들에게 보이시는 여호와 우리 아버지 10 김운혁 2014.10.19 944
6543 목사는 바울처럼 직접 돈을 벌어야 합니다 1 예언 2014.10.19 840
6542 "나는 5.18 진압군이었습니다" & 통일연구원 허문영 박사 (CBS 크리스천NOW 28회) 5.18 광주 2014.10.19 1247
6541 역사다시보기 - 5.18민중항쟁 5.18 광주 2014.10.19 894
6540 지만원 - 5.18에 온 북한특수군 총정리 5.18 광주 2014.10.19 867
6539 [조갑제 : 광주사태 북한군 개입 원천부정 12] 기자가 제 일 안해 뜬소문 확산 2 5.18 광주 2014.10.19 924
6538 기도의 능력. avi ㅇㅇ 2014.10.19 906
6537 행위에 대해서 한마디 올립니다, 5 하주민 2014.10.19 866
6536 재림은 이 세가지가 성취될때 이루어집니다 2 석국인 2014.10.19 880
6535 민초는 죽었다!!! 13 김삿갓 2014.10.19 849
6534 12월 22일전에 단 한명이라도 진리를 위해 일어나기를 기원하며.... 4 김운혁 2014.10.19 932
6533 김원일님이 전도서를 읽어봤냐고 하시기에..... 5 확실함 2014.10.19 904
6532 많은 사람들이 침대에서 시간을 허비하고 있습니다 예언 2014.10.19 858
6531 이 누리를 열며 모두를 환영한다고 한 말 중에 ad hominem, 인신공격, 저질스러운 표현도 환영한다고 했던가. 13 김원일 2014.10.19 1025
6530 민초의 글이 빨리 삭제되는 이유.... 26 빛보다느린남자 2014.10.19 869
6529 얘들아~ 28 file ♡~ 2014.10.19 828
6528 "지방촬영만 갔다오면…" 김부선의 문제제기는 진행중 부선누나 2014.10.19 880
6527 전도서를 읽으며..... 3 꽃피우는사람 2014.10.19 831
6526 카톨릭 동성애 문제로 내부분열 3 열매 2014.10.19 1082
6525 김운혁님 2 joya 2014.10.19 843
6524 탈출하라, 지금 당장!!! 지금은 '사이버 망명' 시대[사이버 新공안시대-상] '여론재갈' 시선에 긍정취지.. 1 사이버망명 2014.10.19 1049
6523 빛 보다 빠른 가위질 8 꽈배기 2014.10.19 851
6522 김종인 "한때 내가 과욕…국민들께 미안하다" 안타까움 2014.10.19 928
6521 세속화........................................................................................................................................................................................................................................ 2 ㅇㅇ 2014.10.19 914
6520 눈물도 거짓이었다/읽기 쉽게 4 김균 2014.10.19 1019
6519 바닥에 나도는 박근혜 풍자 삐라. 2 패러디 2014.10.19 1270
6518 정의당 패러디의 진수를 보여주다. 1 패러디 2014.10.20 1012
6517 새들백교회 릭 워렌 목사가 생각하는 '성공적인 목회' 릭워렌 2014.10.20 1100
6516 2030년 4월 18일에 예수님이 오시는 이유.(장백산님 보세요) file 김운혁 2014.10.20 872
6515 천수답의 새벽 묵상 file 소개 2014.10.20 1512
6514 영화 '변호인'에서 기독교를 찾다 (CBS 크리스천NOW 63회) CBS 2014.10.20 1040
6513 설훈 vs. 쟈니윤 지도자 2014.10.20 1362
6512 ‘대통령 풍자’ 팝아트 작가 또 체포…취재하던 기자도 (전도서 10:20) sunflower 2014.10.20 1027
6511 동방에서, 먼나라에서 여호와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임. 2 김운혁 2014.10.20 813
6510 떡볶이집도 아는 걸 교회는 왜 모를까 똑순이 2014.10.20 1136
6509 텔레그램 앱 구글 다운로드 닷새간 1위…사이버 망명 `눈덩이` 사이버 망명 갈수록 늘어나는 추세 1 왜이런일이 2014.10.20 972
6508 줄리언 어산지, “검열하는 자야말로 나약한 자” 검열 욕망 2014.10.20 984
6507 <커피>나 <차>를 대접받을 때, 올바른 대처방법 예언 2014.10.20 1535
6506 요나의 표적 4중 적용 (영문판) file 김운혁 2014.10.20 1031
6505 다니엘 9장 27절 " 이레의 절반" 사중 적용(영문) 김운혁 2014.10.20 911
6504 나의 진리 그리고 그대의 진리가 다르다면 그건 진리가 아닐세 6 김균 2014.10.20 909
6503 뿔났다/경향신문에서 1 김균 2014.10.20 952
» 삭제 당하기 싫으면 12 김균 2014.10.20 930
6501 할레와 행위에 대해서 올립니다 2 하주민 2014.10.20 911
6500 김균님. 삭제 6 설훈이 2014.10.20 981
6499 안타깝다. 삼육대학에 등장한 친北左파( 멸망 길에서 돌아서시길 바라며 글 올림 ) 수정 추가 19 대한사쿠라 2014.10.20 1103
6498 나이 때문에, 명언 2014.10.20 811
6497 적십자사 낙하산과 국격 닭친구 2014.10.20 813
6496 연락하고 싶으면 전보쳐 , 대자보 2014.10.20 836
Board Pagination Prev 1 ... 127 128 129 130 131 132 133 134 135 136 ... 225 Next
/ 225

Copyright @ 2010 - 2016 Minchoquest.org. All rights reserved

Minchoquest.org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