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 성도 여러분.
첫째 천사의 기별은 "2030년 4월 18일 심판주께서 임하시니 하나님을 두려워 하고 그분께 영광을 돌리라" 입니다.
대쟁투 457페이지에 내용을 여기 인용합니다.
" 첫째 천사의 기별 가운데는 심판을 위한 일정한 시기를 전하는 것이 하나님의 정하신 바이었다."
초기문집 내용 인용 합니다.
" 그리스도의 오심에 대한 정한 시기가 전파됨 없이는 하나님의 계획하신 일이 이루어 질 수 없을 것이다. " 초기문집 245.
가려뽑은 기별 2권 118페이지 내용 인용 합니다.
" 예수께서는 공중 봉사의 생애를 시작하셨을때 성전을 신성 모독의 죄에서 정결케 하셨다. 또한 주님의 마지막 봉사의 행위로써 성전을 두번째로 깨끗게 하시는 일을 하셨다. 그처럼 세상을 경고하는 마지막 사업에 있어서도 당신의 교회에 두번에 걸친 뚜렷한 부르심을 보내셨다. "
주님께서는 이 마지막 시대에 그분의 지혜대로 이 세상 사람들을 정결케 하실 것입니다.
그 기별은 분명하고 간결한 것들 입니다. 그러나 의의 태양과 같이 크고 광대한 것입니다.
첫째, 주님이 다시 오시니 그분의 다시 오시는 재림을 준비 하라는 기별 입니다. ( 2030년 4월 18일 시작되는 오후 3시)
둘째, 바벨론의 독주에서 깨어나라. 이 술취한 상태에서 깨어나는 방법은 누룩없는 떡인 순수한 하나님의 말씀을 연구하는 것입니다.
셋째, 창조 기념 안식일뿐 아니라 구속의 기념 안식일인 아빕월 15일을 회복하라. 이 안식일은 하나님의 인이다. (출 13: 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