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빛을 받은 자에 대해 교회가 취해야 할 태도(영상)
- ?
-
?
직접 확인 하세요.
Nisan 14= 유월절 양잡는날.
서기 31년도 유월절= 월요일
서기 30년도 유월절 = 수요일
http://www.calendarhome.com/calculate/convert-a-date/
http://www.timeanddate.com/calendar/monthly.html?year=31&month=3&country=34http://youtu.be/FAVCS5H6UGM ==> 재림 교회 예언 해석의 딜레마
-
?
김운혁님, 오랜만입니다.
김운혁님은 창조의 첫쨋날로부터 2014년 11월 29일 토요일 (한국시간) 현재까지 총 몇 년 몇 월 몇 일인지 말할 수 있나요?
그리고 그 정보를 위하여 김운혁님이 사용한 달력의 시스템 이름은 무엇인가요?
만약 연대기를 확인하기 위해 사용한 달력의 종류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그것들을 모두 순서대로 나열해 주세요.
그리고 출처가 온라인이면 온라인 소스를, 오프라인 소스이면 그 소스에 대한 사진 자료나 저자 출판사 등의 정보도 공개바랍니다.
-
?
김운혁님이 위에 제시한 유대력이 어떻게해서 만들어진 달력인지 제대로 알고나 말씀하시는지요?
위의 유대력은 창조한 날을 기점으로 잡아서 만든 달력입니다.
성경에는 하나님께서 엿새동안 창조하시고 일곱째날에 안식하셨다고 했습니다.
그렇다면 첫 안식일은 7일이 되어야 합니다. 그런데 위의 유대력은 첫 안식일이 6일입니다. 어찌 이런일이???그리고 창조한 월도 아빕월이 아닌 티쉬리월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유대인들은 창조한 날을 태양력으로 10월 6일로 여긴답니다.위의 달력에서는 기원전 3761년 9월 7일로 되어 있군요.
그리고 오늘이 유대력으로 5775년 기스르월 8일입니다. 여기서 5775년의 의미가 어떤 의미인지 아십니까?
서기전 3760년에다 서기후를 더해서 나온 숫자입니다. 창조시부터 예수님 초림까지를 3760년으로 잡은 겁니다.
그런데 우리가 성경을 통해 알기로는 서기전부터 창조시까지가 4천년이 훨씬 넘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카톨릭의 어셔주교가 성경연대표를 만들때에 예수님 탄생이 4년의 오차가 나는 것을 반영하여 만들어서
어셔주교의 연대표에 따르면 창조해가 기원전 4004년이 된 것입니다. 그래서 한동안 그게 맞는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이후 사람들이 성경을 다시 연구해 또다른 오차를 발견해서 그것을 반영한 결과 여러가지가 나왔는데
지금은 4천 백년대,4천 2백년대,4천 3백년대등 다양하게 나오고 있지요.
위의 유대력을 만들때의 사람들은 창조때부터 예수님이 오시기까지를 3760년으로 본 것입니다.
어셔주교가 만든 연대표처럼 기원전 4004년이 창조년이 아니라 훨씬 더 이전이라는 것이 기정사실인데
위 유대력을 만든 사람은 그 연대를 3760년으로 그 싯점을 정해 만든 것입니다.김운혁님은 이렇게 만들어진 달력을 가지고 지금 주장하고 있는 것입니다.
김운혁님이 제시하는 달력이 얼마나 엉터리 달력인지 이젠 깨달으시고 헛된 주장 그만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옳다고 생각하면 황소처럼 밀어부치는 김운혁님의 근성은 좋은데요. 옳은 것을 가지고 그리하셔야 합니다.
성경과 예언의 신의 말씀으로 중심을 잡지않고 인간이 만든 학문을 위에두니 이런 결과가 나오는 것입니다.
원래대로 돌아오셔서 인간적인 생각을 빼고 다시 중심을 잡으셨으면 합니다.
김운혁님의 성격이면 장차 어떤 핍박이와도 굳게 서실 분임을 믿습니다.
어떻게해서 자신이 빗나가게 됐는지를 아신다면 다음엔 절대로 빗나가지 않고 진리에 굳게 서실 것임을 확신합니다. -
?
믿음과 행함님.
님은 왜 의혹을 불러 일으킬만한 글을 쓰시면서 왜 믿을만한것을 제시해 주지 않으시나요?
예수님이 말씀 하신바 "바리새인과 사두개인의 누룩을 주의하라" 라는 말씀이 님에게 적용될까 조심 하시길 바랍니다. 각종 이론이 홍수를 이루는 이때에 정말 진리를 위해 투쟁하고자 하신다면 틀릴거다 라고 비판만 하지 마시고 맞고 옳고 믿을만한 것을 제시하고자 힘써 주십시요.
사재를 털어 달력 웹사이트를 만드시든지?
아니면 시위를 해서 제가 제시한 위에 3개의 웹사이트의 달력을 개정하라고 요구를 하시든지?
행동하는 신앙을 보여 주십시요.
왜 본인도 진리를 받아들이지 않으면서 진리를 받아 들이고자 하는 자들도 못받아 들이게 만들고자 힘쓰십니까?
주님이 왜 수요일에 돌아가시고 일요일에 부활 하셔야 했는지 그 이유를 아직도 모르시겠습니까?
전 정말로 믿음님의 댓글에 대해 마음아파하고 있습니다. 왜 그렇게 행하십니까?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나라의 원수로 행동 하고 있습니다. 우린 산자와 죽은자를 심판하실 예수그리스도 앞에서 말씀을 전하는 사람들 입니다.
정직한 영을 회복해야 합니다. 가슴아픈 이현실이 저는 오늘도 괴롭습니다. -
?
김운혁님 아직도 모르십니까? 김운혁님이 증거로 제시한 힐렐력이 얼마나 의혹덩어리인지 말입니다.
성경에 비추어봐도 엉터리라는 것이 금방 나오는데 그것을 놓지못하고 끝까지 붙잡으려는
김운혁님이 이해가 안 갑니다.
증거로 제시한 달력은 엉터리 달력이 분명한데 제대로 된 달력을 보여주지 못하니
엉터리 달력에 나온대로 믿으라고 하는 것은 억지지요.. -
?
하나님이 믿음님과 저 사이에 판결해 주시길 기원합니다.
오랜세월 기다릴 필요 없이 조금 빨리 해주시길 기원합니다.
많은 영혼들이 잃어버린바 될까 걱정됩니다.
하지만 주님의 경영하심과 결정은 언제나 선하고 공의로우시니 저는 주님께 맡기겠습니다. -
?
그래요..빨리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김운혁님이 아까운 세월 낭비하는 일이 없겠지요.
성령께서 올바른 깨우침 주시기를 빕니다. -
?
믿음님. 정말 저를 걱정 하신다면 비공개 전화 통화 하고 싶습니다.
전화 번호 쪽지로 남겨 주세요. 제가 전화 드리겠습니다.
정말 믿음님이 그렇게 믿고 계시는 진심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434-989-2261 본인 이름은 밝히지 마시고 전화 통화 하시면 되잖아요.아니면 옆집 가서 전화를 받으시든지요. 전 님의 신분에 관심 없습니다. 단지 정말 진실된 영을 소유한 상태에서 금요일 십자가 설을 믿는게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kwhyuk@gmail.com 입니다.
-
?
전화 통화 하기가 왜 어려우신건가요? 진실이 통하는 대화 할 수 없을까요?
-
?
믿음과행함님,
믿음과행함님은 김운혁씨가 창조의 첫 날을 2014년 11월 29일을 기준으로 한다면 5775년 전 Kislev 8일로 보고 있다는 말이지요? 김운혁씨가 사용한 자료는 이스라엘 정부가 공식적으로 사용하는 달력에 기초한 것이군요.
그러면 정통 유대인들(무슨 파죠?)이 성경적 창조의 첫째 날을 세는 바에 따르면, 신구약 시대를 모두 포함하여 2014년 11월 29일(한국시간)은 총 몇 년 몇 월 몇 일이라는 것입니까? 그리고 관련 근거는요?
유대인들도 파(부류)에 따라 창조의 기산점이 다른 것 같은데, 그들이 사용하는 현재의 달력이나, 달력 자료나, 연대기적 날짜의 최종 날짜를 표시한 자료 등을 아시는 대로 제시할 수 있나요?
이 문제를 제대로 아는 자가 없어서 종말론의 문제에 있어서 조바심을 내는 분들이 일휴는 없다거나 일휴는 오지 않을 것 같다는 뉘앙스를 주는 표현을 거침없이 하면서 교단을 공격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 기회에 인간이 알 수 있는 구약 시대의 시작점을 알려주는 유대인들이 사용하는 자료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와 그 구체적인 날짜 자료에 대한 것들을 낱낱이 조사하는 것은 의미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또 많은 신자들이 이를 궁금해하고 있을 것이라고 봅니다.
혹시 천주교 또는 천주교 출신 발 자료에 의한 정보는 참고 정도로만 간주할 것임을 밝힙니다.
누구든지 이와 관련한 자료를 가지고 계신 분은 댓글을 달아 주십시오.
ad 30년 1월14일이 수요일이면 목요일(15일)이 만월인것은 확실합니까?
AD31년 1월 14일은 무슨 요일이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