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 출석생수 계속 감소 : 한국 재림교회의 위기

by 김운혁 posted Dec 20, 2014 Likes 0 Replies 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재림 성도 여러분. 


한국 재림 신도 평균 출석생 수가 계속 감소 추세이더군요. 


현재 약 5만 7천명이 평균 안식일 출석생 수. 


한국 인구 5천만에 비해 1000분의 1 수준..


그나마 증가세라면 그래도 마음이 놓였는데 이젠 4년 연속 감소세라니....


제적인원은 증가하지만 평균 출석생수는 감소한다??? 이건 뭘까요?  "침례자 수는 어떻게 해서든지 늘려 보려고 애쓰지만


실제로 교회에 남아 있는 사람은 없다" 는 결론 입니다.  결국 사람을 물에 담그는게 목표가 되었다는 뜻이겠죠. 


위기 입니다.  어쩌다 이래 되었는지 참 가슴을 찢고 회개하는 일이 필요합니다. 


한데 우린 뭘 잘못했는지도 잘모르는듯 합니다. 


방법론을 찾는데 급급한 우리들.. 돈으로 해결할려고 하다니..몇억 모금 운동...


이는 힘으로 되지 아니하며 능으로 되지 아니하며 오직 나의 신으로 되느니라. 


애타는 우리의 현실 입니다. 


Articles

71 72 73 74 75 76 77 78 79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