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 성도 여러분.
에스겔 4장은 우리가 익히 아는 내용 입니다.
하나님께서 에스겔에게 얇은 박석(평평한 돌판) 에 예루살렘을 그림으로 그리고 그 예루살렘을 포위한 여러 군대들을 모형으로 만들기도 하고 그리기도 하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나서 에스겔은 오른쪽으로 누워서 390일을 지냈고 (북방 이스라엘의 범죄한 햇수), 좌측으로 누워서 40일(남방 유다의 범죄한 햇수)을 지냈습니다.
이 기간동안 에스겔은 물과 떡을 인간이 겨우 생존할 수 있는 양만 먹으며 지냈습니다.
약 1년 2개월의 세월을 에스겔은 이렇게 행위를 가지고 예언을 하였습니다. (겔 4:7, 계 11:3, 7)
불순종으로 점점 패망하여 가는 이스라엘 백성들을 돌이키기 위해서 그는 이렇게 예언 하였습니다.
계시록에 가면 1260일간 두 증인이 베옷을 입고 예언 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그리고 두 증인이 예언을 끝마칠때에 무저갱에서 올라오는 짐승이 이 두 증인을 죽입니다.
그런데 이 무저갱에서 올라오는 짐승은 42달 일할 권세를 받습니다. (계 13:5)
그리하여 이 무저갱에서 올라온 짐승은 42달동안 성도들을 핍박하고 죽이게 될것입니다.
그런데 재림 교회는 42달간의 짐승이 권세받은 기간과, 1260일간 두 증인이 권세받은 기간을 같은 기간으로 해석하여 왔습니다.
저는 현재까지 아무리 계시록을 읽어 봐도 뚜렷히 이 두기간이 같은 기간임을 나타낸다는 증거를 찾지 못했습니다.
오히려 두 증인이 1260일간 예언하고 그 예언을 마칠때에 무저갱에서 짐승이 올라와서 두 증인을 죽이고 42달간 성도들을 핍박하는 것으로 이해하고 있습니다.
재림 성도 여러분!!
저는 이 말세에 우리 성도들이 말씀을 열심히 연구하여 우리가 선조들로 부터 배운 진리의 지식을 성경으로 재검토 해봐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여러분께서 생각 하시는 바를 함께 나누기를 바랍니다.
저는 계시록 11장에 나오는 두 증인이 2023년도 4월달에 일어나게 될것으로 생각 하고 있습니다.
말씀을 함께 연구합시다. 우리는 성자가 아니라 성도 입니다. 다시 말해 독불장군은 없다는 것입니다.
성자는 오직 예수님 한분 이십니다. 우리는 모두 주 안에서 함께 주님의 몸된 각 지체를 이루고 있습니다.
우리는 한 남은 무리로서 함께 성경을 연구하고 주님의 뜻을 간구하며 함께 협력해야 할것입니다.
주님 진실로 속히 오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