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엔 커피도 한잔 안하시는가

by fallbaram posted Feb 19, 2015 Likes 0 Replies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카스다에서 정착하지 못한 숱한 난민들을 위하여

본인이 친절하게 깔아놓은 멍석에 앉아 가끔씩 그날의

커피맛에 따라서 아멘! 도 하시고 가위질도 하셨는데

요즘엔 아멘도 없고 한겨레의 사설도 없고

삭제도 없는 적막한 고요가 이어지고 있으니

은근히 궁금하여 집니다.


혹시 건강이?

아님 커피를 끊으신 것인지

아님 정말 식상해 진 것인지


우짠 일이요?

노파심인가 와이리 걱정이 된당가요?

접장님!!!





Articles

60 61 62 63 64 65 66 67 68 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