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야유회를 통하여 강위덕 장로의
Demonstration on Oil Painting 을 보여 주었다.
이번 5월 29일 부터 6월 7일 까지 있을 '전시회' 의
진수를 '맛뵈기' 로 보여 주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의
대상이 되였다.
150호 정도의 대작을 기초로 놓은 산과 호수 나무들을
검푸르게 스크래치 한것을 단장하는 시범을 보여 주었다.
자연의 아름다운 조화의 정경을 자아 내어 완성 되어가는
그의 붓 놀림을 눈여겨 보면서,
신비 롭게도 표현되는 터치에서
창조주의 손길이 함께 하는 '동행'의 모습을
감격하고 감사 하였다

열열팬과 함께 잠간만!

완성된 작품

여기도 조금은....

들꽃도 한송이 심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