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에
학생님(스튜덴트)이 오셨는데
지금 이름을 바꾸지는 않았을 것이고
그냥 스쳐 지나가는지
아니면 바빠서 오지 못하는지는 모르지만
또는 연재하던 글로 인해서 마누라한테서 출입금지를 당했는지는 모르지만
다시 오셔서
연재물 계속하시고
그리고 조사심판 마무리 해 주시면 좋겠는데.........
생각나는 대로 적었습니다
이곳에
학생님(스튜덴트)이 오셨는데
지금 이름을 바꾸지는 않았을 것이고
그냥 스쳐 지나가는지
아니면 바빠서 오지 못하는지는 모르지만
또는 연재하던 글로 인해서 마누라한테서 출입금지를 당했는지는 모르지만
다시 오셔서
연재물 계속하시고
그리고 조사심판 마무리 해 주시면 좋겠는데.........
생각나는 대로 적었습니다
안식일
교ㅛ회에서 설교를 듣고 있는데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나 많이 잘못했지요?
장로님 ! 조사심판 지겹지 않나요.
평생을 뻥속에서 뻥뻥거리게한 조사심판 뻥...
장로님
하나도 안 지겹습니다
그것이 옿지 않은 것이라면 끝까지 싸워야지요
저는 불현듯이 아니라 문듯 문듯 생각이 나는 중입니다.
저도 잊지 않았습니다.
다시 만나 뵙게 되길...
요즘 안식교의 공식 입장은 어떤지요? (정말 궁금해서 여쭈어보는 겁니다)
간략하게 해주세여... 넘 길면 알기 힘들어요. (집중력에 문제가 많어서,,, ^^)
재림마을에 가시면
공식적인 답이 있습니다
그 정도 수고는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참고하시기를
로산님 안녕하세여?
오늘 아침에 올리신 글읽고 "아! 마져 그런게 있었지!" 하면서 재림마을 찾아서 가봤습니다.
궁금하던 답 알게되었구여.
친절하신 귀뜸에 감사드립니다.
사실 미국에 살다가보면 (저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한국 재림마을은 잘 떠오르지 않아여...
미국에 살다보니 "민초" 그리고 "카스다" 두군데만 생각이 나서리...
한국에서 생긴 소식 때문에 여기서 콩나와라 팥나와라 하는것 같기두하구,
사실 좀 먼나라 이야기 같이 생각될때도 있어요.
또 생각이 드는것은 "참 부지런들도 하시다" 란 생각이 드는거 있죠?
한국에 계신 분들이 이곳 미국 사이트까지 오셔서 글을 올리시고하시는 열정이...
보통 정성이 아니다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좀 게을렀나봅니다.
그냥 모르면 잠자코 있어야지 하는 생각도 들었구여...
바쁘신 분들 귀챤케 하는 질문이나 생각없이 던졌다는 자책도 들고... ㅠㅠ
애써 적어주신 귀뜸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꾸우벅~~
근데 한가지 여쭈어봐도 될까여?
닉이 "로산"인데, 어떤 의미가 있는건가여?
드디어 재림마을 입성하신 것 축하합니다
나는 4월 13일까지 출입금지 당한 사람입니다(2+6=8개월간)
미국이 멀던가요?
Fevorites 한 번 만 치면
미국도 가고 일본도 가고 중국도 가고 한국도 가는 세상인데요
한 번 쓴 글 여기도 올리고 저기도 올리고(그건 한 군데만 가는 사람들을 위한 것임)
얼마나 편한 세상입니까?
전에는 꼬박꼬박 댓글이나 답글 달았는데
요즘은 건강이 별로여서 그리 못합니다
로산
내 친구가 지어준 호입니다
路山
길과 산으로 쏘다니는 천방지축이라고 지어 준 겁니다
나도 내 역마살을 알기에 고맙게 생각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떤 때는 회사이름도 그 글자를 넣어서 짓기도 했습니다
굳 타임 되시기를......
영어 단어 적는 것 보다 편해서....
좋은 날들 되시기를 바랍니다
뜻 깊은 호를 가지고 계시네요. (부럽습니다)
길과 산으로 다닐수 있는 자유로움 (아무나에게 주어지지는 안는거가타여)
제가 질문함으로 "불편케" 한건 아닌지...
건강 회복하시고요.
답글 감사합니다. 꾸우벅~
저는 불현듯이 아니라 학수고대하고 있는뎁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