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 우 뚱] 님! . . . 장난이 좀 심하십니다요!!
1. [연습입니다 - 놀라지 마시기를 . . . 기능 공부 실습임.
2. 도배했다고 해서 - 장난이란 말 한 것이 아님.
3. [김균님]의 댓글에 덧글을 쓰는데 - [로그인] 해서 등록하면 글이 - 올라가지 않습니다. (번호 3400)
[로그아웃] 한 다음에는 글이 올라감니다.
4. 그래서, 원글에 한번 연습합니다. - 원글은 올라갑니다. <이상하다>
5. 갸우뚱님이 - 기술이 대단하신데 - 장난기가 있으신가?? - 해서, 항의 합니다.
6. 지난번에 (만화 올리는 방법을 반달에게 가르처 주실때), 문제가 생긴것 같은데 . . Admin. 님이 고처 주셨습니다.
번호 3382 (4/19/12) 참조.
이것, 저것 시도하다가 <mistake>가 발생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고맙습니다. 여러 모로 . . .
1. 번호 3424 에 댓글이 올라 가나 - 실습합니다.
2. 김균님의 댓글의 덧글이 - 또 없어 졌습니다 !!!
3. Admin. 님! 영문을 모르겠습니다!! . . . 한번 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