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 성도 여러분!!
하나님의 오래 참으심을 시험하지 마십시요.
아직까지도 이 문제에 대해 확고히 어느편이 진리 인지 분간하지 못하셨다면 제가 제안을 드립니다.
첫째, 원어 성경과 성구 사전을 사십시요.
둘째, 다니엘 8장, 9장 그리고 에스라 7장에 대한 기본적 이해를 위해 각시대의 대쟁투와 시대의 소망에서 그와 관련된 부분을 읽으십시요
셋째, timeanddate.com 에 가셔서 과연 재림 교회의 예언 해석이 현실 세계와 맞는 얘기 인지 점검 하십시요.
넷째, US Naval Obeervatory 웹사이트에 가셔서 천문 데이터를 확인 하십시요.
다섯째, 재림교회사 (오만규)를 펴고 재림 운동때 일어났던 일을 확인 하십시요.
여섯째, 왜 첫실망이 1844년 봄인지 생각해 보시고 왜 밀러 주의자들이 처음에 1844년 봄으로 재림의 시기를 잡았는지 성경으로 확인 하십시요.
일곱째, 다니엘 9장 25절을 원어 성경을 펴고 에스라 7장과 함께 비교 연구 하십시요.
여덟째, 기산점이 기원전 457년 봄이 되어야 한다는 확신이 드신다면 님은 이미 진리에 가까이 다가가신 것입니다. 기원전 457년에 대해 확실히 알고 싶으시면 다음 서적을 참고 하세요 " Certainties of the advent movement, The Chronology of Ezra 7"
아홉째, 사복음서의 수난 주간을 깊이 연구 하십시요. 원어성경을 반드시 보셔야 합니다. 특별히 "제3일" 이란 표현을 집중적으로 연구하세요.
열번째, 레위기 23장 , 25장을 성경 본문 자체를 연구하십시요. 그 본문 자체 속에 인간의 모든 이론을 타파하는 놀라운 빛이 들어 있습니다. 특별히 11절을 올바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기도하며 살펴 보십시요.
이 모든 과정을 거치고 나면 여러분께서 왜 예수님이 서기 30년도 유월절이었던 수요일에 돌아가시고 일요일에 부활 하셨는지 알게 되실것입니다.
일단 마음 가운데 확신이 들기 시작하시면 지체하지 마십시요. 지체하는 마음은 성령을 슬프시게 하는 것입니다.
" 어느때까지 두 사이에서 머뭇머뭇 하려느냐 바알이 만일 하나님이면 그를 좇고 여호와가 하나님이면 그를 좇을 찌니라"
결단력, 용기, 믿음을 구하시고 발걸음을 옮기시기를 바랍니다.
진리의 용사들로 여러분 자신을 드리게 되시기를 바랍니다.